#1. 80대 고모 씨는 매일 아침 저녁으로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 옥상에서 뼈 호흡을 한다. 서서 하는 방법과 앉아 하는 방법을 반복하다 보니 어느 새 1시간이 훌쩍 지나갈 정도로 시간 가는 줄을 모른다. 뼈 호흡을 반복하면서 자신의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것을 느끼고 뼈가 강건해지는 것을 피부로 느낄 정도이다. 이전보다 걷기가 한결 편해져 외출에도 더 자신감을 찾았다.
고 씨는 “내추럴 에너지를 손끝부터 빨아들여 온 몸을 거치면서 나쁜 기운을 배출해내고 있다”며 “독소를 제거하는 데 꼭 필요한 호흡법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해봤으면 좋겠다”고 강력히 추천을 하셨다. (유튜브에 가서 미라클터치 호흡법을 치면 5가지 동작을 따라 할 수가 있다)
■골수 세척해 노폐물 제거 도움
뼈 호흡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뼈의 골수를 세척하여 골수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다. 골수는 혈액을 만들어낼 뿐 아니라 모든 면역세포가 만들어지는 장소이기 때문에 골수가 깨끗하지 않으면 건강을 기대할 수가 없다. 흔히 중풍을 맞은 사람의 경우 끌고 다니는 한 쪽 발과 팔의 골수가 텅 비어 있어 제 역할을 못하는 것도 매한가지이다.
미라클터치의 뼈 호흡법이 다른 호흡법과 특별히 다른 점은 호흡을 통해 받아들인 우주 에너지를 배꼽 즉 단전에 모으지 않고 골반이나 발을 통해 그대로 흘려내 보낸다는 점이다. 고인 물이 썩는 것처럼 우주 에너지도 우리 몸 안에 정체되어 있으면 썩기 마련이다.
뼈 호흡을 할 때 주의할 점은 무리한 동작이나 오랜 시간 동안 정지된 동작을 취하지 말고 물이 흐르듯이 동작을 가져가야 한다. 좀 더 구체적으로 서서 하는 호흡법을 알아보자.
보통 열 개의 손가락이 땅을 바라보고 서있을 때에는 별로 에너지를 못한다. 반드시 두 손목을 위로 향해 꺽어 줘야 손 끝으로 에너지를 받아들이게 된다. 이 때 양 손을 어깨 높이까지 끌어 올린 후 하늘을 향해 두 손을 끝까지 올린다. 이후 천천히 내리면서 어깨 높이까지 다다르면 두 손을 양 옆으로 길게 펼친다. 이후 다시 중간 지점에 모은 후 아래로 천천히 내린다. 이 동작을 계속해서 반복을 하다 보면 어느 새 내 몸에 에너지가 가득 차고 인체 내 독소가 제거가 되어 몸이 한결 가벼워진다.
이번에는 앉아서 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이 때는 양 발을 모아 마름모 형태를 만든 후 코로 숨을 천천히 들어 마시면서 손끝으로부터 에너지를 받아들여 어깨까지 기운을 모은다. 이후 입으로 천천히 숨을 내쉬면서 어깨까지 올라 왔던 기운을 등판의 뼈를 따라 아래로 내뿜으며 인체 내 독소를 제거한다는 기분으로 골반과 양발 끝으로 내려가게 한다. 심장질환으로 가슴이 벌렁대거나 부정맥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특히 효과가 있다. 이처럼 뼈 호흡은 뼈를 강하게 하고 인간의 자연 치유력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리는 방법이다.
미라클터치를 연구개발한 뼈과학연구소에서는 모든 고객들이 실제로 제품의 효과를 체험하실 수 체험센터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지역에 전화로 문의 또는 예약하시면 된다.
뉴욕 Dr.Suh’s 힐링센터
문의및 예약전화 : 347-836-8660, 718-614-6297
주소 24-5 1st Fl. Francis Lewis Blvd White Stone NY11357
뉴저지 체험센터
문의및 예약전화 : 201-580-4088, 201-819-5240
주소 : 7 Broad Ave #206 Palisades Park NJ 07650
<
미라클터치부설 뼈과학연구소>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