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사은 이벤트 등 접고 여름상품 판촉 준비
월드컵 이벤트 마케팅에 매달려 온 한인업계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마케팅에 나섰다.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월드컵 기간 한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으로 계속 이어온 돌발적인 이벤트 및 사은행사를 접고 본격적인 여름상품 판촉을 준비하고 있다.
한인 백화점들은 현재 진행 중인 브랜드 세일에 총력을 기울이는 한편 다음달 4일 독립기념일 세일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월드컵 때문에 미뤘던 여름 상품 행사도 대대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코스모스 백화점은 에스티로더 화장품 사은행사를 이번 주부터 7월13일까지 실시하는 것을 비롯 내달 선글래스, 여름용 화장품, 수영복 등 ‘바캉스 상품 모음전’을 선보인다.
미도파백화점은 지난 15일부터 ‘여름 샌들 특가전’, ‘여름탈출 에어컨·선풍기 실속 구매전’을 펼친다. 또 내달부터는 ‘여름 침구·자리 기획 특선전’ 등 여름 상품 기획전을 계획하고 있다.
신세계 백화점도 독립기념일을 기념해 7월4일부터 한달 간 ‘아스트라 골프복 세일, ‘제니 핸드백 특가전’를 개최,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
여행사들도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관광객 유치에 한창이다.
동부, 미래, 삼이 관광 등은 미동부 지역이나 캐나다의 유명 관광지를 여행하는 2박3일이나 3박4일 코스를 중심으로 한인들이 선호하는 펜실베니아주 일주, 천섬, 나이아가라폭포 등으로 떠나는 기획 상품을 앞다투어 내놓고 있다.
한인 대형 마켓들도 독립기념일 연휴에 피크닉 용품이나 갈비 등이 많이 팔릴 것으로 예상하고 물품을 많이 확보해 놓거나 한인들이 선호하는 일부 품목들의 경우 이 기간에 큰 폭의 세일을 실시한다.
<김노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