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전문학교인 마사지아카데미(Academy of Massage Therapy)가 등록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자금을 전액 융자해 주는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마사지아카데미는 5일 "11월 등록 학생부터 학원을 수료하는 데 필요한 6개월간의 학자금 전액을 은행으로부터 융자받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한인 수강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수혜 대상자는 영주권, 시민권 소유자 외에도 소셜넘버가 있고 세금 보고를 한 실적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상환기간은 1년에서 15년까지에서 선택할 수 있고 이자율은 개인의 신용 상태에 따라 결정된다. 조기 상환시에 별도의 금전적인 부담이 없는 것도 특징.
마사지아카데미는 이론과 실기로 나눠져 6개월간 교육이 이뤄지는데 해부학, 생리학, 병리학을 배우고 실기로는 스웨덴 마사지, 지압 마사지, 임산부 마사지, 의자 마사지, 발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를 모두 배우는데 6개월간 5,400달러다. 신청 문의; 201-788-6425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