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유명한 발레리나 아나스타샤 볼로취코바(27세)가 유명한 볼쇼이 오페라단으로부터 최근에 해고당했다.
이유는 그녀의 체중이 늘었기 때문이다. 그녀는 5휘트 6인치(약170센티미터) 키에 몸무게는 110파운드(50킬로그램)로 날씬한 체구다.
그런데도 발레리나로서는 너무 무거워 그녀를 상대할 남자 무용수들이 모두 그녀를 기피한다는것.
무거운 그녀를 들어올리다가 허리라도 다칠까봐 그런다는 것이다.
“몸무게가 얼마냐?“고 묻는 말은 What do you weigh in at? (왓 두유 웨이 인 앳) 또는 간단히 What do you weigh?(왓 두 유 웨이) 또는 What’s your weight?(왓츠 유어 웨이트)라 하면 된다.
A: What do you weigh in at?
B: One hundred fifteen pounds.
A: Wow! How do you keep so slim?
B: I am on a strict diet. I eat a lot of rabbit food and fruit.
A: 너 몸무게가 얼마나 되니?
B: 115 파운드.
A: 야, 어떻게 그렇게 날씬하니?
B: 나 아주 철저하게 다이어트를 하고있어. 생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는다구.
A: I’m afraid I’m gaining weight again.
B: I’m not surprised. You pig out on pizza, ice cream and other fattening food, don’t you? If you want to lose weight, you must eat like a bird, and exercise regularly.
A: 나 또 체중이 느는것 같아.
B: 놀라울것 없지. 넌 핏자, 아이스크림 등등 살찌는 음식을 돼지같이 많이 먹잖아? 살을 빼려면 새같이 조금씩 먹어야 하고 또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야된다구.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