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홍삼은 남가주에서 가장 다양한 여러가지의 홍삼과 인삼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농축 홍삼 직수입 판매
효과 극대화시킨 신제품 ‘진홍삼’도 출시
“한국이 자랑하는 세계적인 인삼과 홍삼 제품을 가장 많이,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웅홍삼(대표 김용권)은 2000년 오픈한 뒤 LA 본점과 가든그로브 지점을 통해 남가주 한인들에게 우리 고유의 인삼과 홍삼 제품을 보급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대웅홍삼은 한국 인삼 제품의 양대 산맥인 ‘정관장’과 ‘고려인삼’제품을 비롯, 인삼과 홍삼 엑기스, 절편, 정과, 파우더, 캡슐, 캔디 등의 다양한 상품을 한국에서 직수입하기 때문에 최고의 품질과 최저의 가격을 보장한다.
세계 최고의 고려인삼 고장인 금산에서 제조돼 사랑하는 가족에게 가장 좋은 선물인 진홍삼.
대웅홍삼이 자랑하는 주력 제품은 인삼중의 인삼이라는 홍삼이다. 인삼을 찌고 달이는 과정에서 탄생되는 것이 홍삼으로 인삼의 독성과 부작용 요소를 제거하고 홍삼에만 있는 특유의 성분이 배출된다. 또 인삼의 경우 열이 많기 때문에 일부 한인들이 복용을 꺼려하는 것도 사실이지만 홍삼은 체질과 관계없이 누구나 복용할 수 있기 때문에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물론 홍삼도 홍삼 나름이다. 대웅 홍삼의 경우 한국 최고의 약탕 브랜드인 대웅약탕기의 전문기술로 정성 들여 8시간동안 스팀으로 찌고 3일 동안 달여서 100% 홍삼 원액만을 추출, 제조해준다. 인삼은 정선된 6년근 15편만 사용하고 있다. 3일간 찌고 달이는 과정에서 수분증발이 없기 때문에 최상의 약효성분이 농축된 그야말로 부모님이나 가족에게는 최고의 선물이라고 할 수 있다.
홍삼의 경우 이미 미국, 구라파, 일본, 한국 등에서 50여가지의 발명 및 특허 기술과 함께 수많은 임상 연구결과를 통해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홍삼에는 수삼, 백삼, 건삼에 존재하지 않는 여러 가지의 새로운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돼 있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약의 효능이 확실하게 인증된 인삼의 구조를 보면 당뇨예방 치료, 암세포 증식 억제 효능, 노화방지, 탈모억제 및 대머리 재생 효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증명된 총 31종의 성분중 수삼, 백삼에는 22종이 있는 반면 홍삼에는 27종이 함유돼 있다.
인삼의 효능을 단적으로 증명하는 것으로 암환자에 특수효능이 있다는 게르마늄 함량의 경우 마늘이 100그램당 754ppm, 영지버섯이 35ppm에 불과한데 비해 인삼은 4189ppm이 함유돼 있다.
대웅홍삼이 이번에 미주한인들의 건강을 위해 야심적으로 내놓은 신제품은 ‘진홍삼’이다. 진홍삼은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춰 세계 최고의 인삼 재배지역으로 인정받고 있는 금산에서 생산된 청정 수삼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진홍삼은 찌고 말리는 과정을 통해 무려 1년간 숙성된 홍삼을 80도의 은은한 물로 18시간씩 3차례에 걸쳐 순환을 반복하는 천연의 방식으로 우려내 은은하고 깊은 특유의 맛을 자랑하고 홍삼의 효과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대웅홍삼은 진홍삼 출시 기념으로 60개 엑기스 분량의 진홍삼을 250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김용권 대표는 “진홍삼은 홍삼의 효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대량 생산으로 가격을 낮췄다”며 “부모에게는 혈액순환 개선과 노화억제, 직장인에게는 스트레스와 숙취 해소, 부부에게는 정력증강과 갱년기 장애 개선, 자녀에게는 두뇌활동 촉진과 학습능력 증진 등 전가족에게 건강과 화목, 행복을 선사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동안 홍삼이 중장년층에게 가장 좋은 건강 보조식품이라는 사실은 알고 있었으나 가격 때문에 부담을 느낀 한인들에게 진홍삼 출시는 반가운 소식이다.
한편 대웅홍삼은 진홍삼 출시기념으로 진홍삼 구입자 선착순 150명에게 홍삼골드생식 반달분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별 행사를 갖고 있다.
▲LA본점:1032 S. Cren-shaw Bl., #A LA, CA 90019,
(323)934-1115
▲가든그로브 지점:9580 Garden Grove Bl. Garden Grove, CA 92833 (아리랑 마켓내)
(714)636-24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