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텍 힐링메트를 미주지역에 보급하고 있는 옥동네 장수촌.
건강에 좋은‘숙면도우미’
미주 한인시장 공략 시동
음이온 방출 건강 개선 효과
공기정화로 앨러지등도 예방
건강전문점‘옥동네’가 공급
인간은 일생중 3분의 1을 잠을 잔다. 충분한 수면은 가장 중요한 건강의 기본이지만 바쁜 현대 생활에서 이를 확보하기란 쉽지가 않다. 충분한 수면 시간도 중요하지만 수면의 질 또한 중요하다.
최근 한국에서 개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엠텍 힐링메트’는 과학과 의학이 만난 수면 건강의 결정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엠텍 힐링메트는 ▲음이온 방출 기능 ▲메모리폼 소재 ▲초극세사 섬유의 3가지 기능이 조화를 이루면서 숙면과 함께 체질 개선을 도와준다. 음이온은 산성화된 혈액을 약알칼리성 혈액으로 바꿔주면서 엔돌핀을 활성화시켜 면역력이 향상되면서 각종 성인병과 앨러지 질환 등을 예방해준다. 또 음이온은 공기정화 작용으로 실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해주면서 천식, 아토피성 피부염, 알레르기 예방에 큰 역할을 하는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엠텍 힐링메트는 깊은 숲속이나 폭포에서 발생되는 양과 같은 1,200개 정도의 음이온을 방출한다.
엠텍 힐링메트는 음이온 방출 효과, 메로리폼 소재, 초극세사 섬유 재질 등 3가지 기능이 합쳐진 과학과 의학이 만난 수면 건강의 결정체다.
엠텍 힐링메트는 또 미국 우주비행국(NASA) 과학자들이 발명한 저탄성, 고밀도, 충격흡수의 최첨단 소재인 메모리폼으로 제조돼 기존의 어떤 메트레스보다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메모리폼은 인체의 체중과 형상을 감지하여 하중을 균등하게 분산시키는 소재로 수면시 원활한 혈액순환으로 사용자의 육체적, 심리적 안정감을 보장시켜준다. 메모리폼은 최근 미국 메트레스 시장에서 가장 빠른 신장세를 보일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엠텍 힐링메트의 세 번째 특징은 머리카락 굵기의 100분의 1, 면의 30분의 1 굵기의 초극세사(microfiber) 섬유로 제조돼 전자파나 각종 세균, 박테리아 등을 완벽하케 차단시켜준다. 초극세사 섬유는 수분흡수력과 촉감이 우수하며 보온성도 거위털보다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21세기형 차세대 섬유이다.
엠텍 힐링메트는 건강에 좋으면 불편하다는 지금까지의 선입관을 깨트리는 기능과 안락감, 편리함을 갖춘 제품으로 한국을 시작으로 세계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다.
엠텍 힐링메트의 미주 보급을 맡은 한인사회 최대 건강 원스톱 샤핑점 ‘옥동네 장수촌’의 데이빗 이 대표는 “밤새 두세 번씩 깨거나 불면, 두통, 갱년기 장애, 어깨 걸림이나 만성피로로 고생했던 고객들이 힐링메트를 사용한후 숲속의 공기를 마시며 잠을 자듯 상쾌하고 힘이 넘친다고 예찬하고 있다”며 “부모님에 대한 효도선물로, 배우자나 자녀에 대한 사랑선물로 자신있게 권하고 싶다”고 말했다.
옥동네 장수촌은 엠텍 힐링메트를 미주지역에 보급하기 위해 한국 제조사와의 특별 계약으로 한국보다 월등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보급하고 있다. 엠텍 힐링메트는 미주출시 기념으로 1인용 싱글사이즈를 499달러 99센트, 2인용 풀사이즈를 699달러 99센트에 판매하고 있다.
LA본점을 비롯, 가든그로브와 가디나, 로랜하이츠 등 남가주 4개 지점을 갖고 있는 옥동네 장수촌은 엠텍 힐링메트외에도 메트와 베개, 방석, 신발, 반지와 팔지 등 옥 제품과 함께 각종 건강제품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옥동네 장수촌 LA본점: 3030 W. Olympic Blvd., #111, LA, CA 90006, (213)487-3355
▲가든그로브 지점: 13041 Galway St., Garden Grove, CA 92844, (714)539-4455
▲가디나 지점: 15000 Crenshaw Blvd., Gardena, CA 90249, (310)768-3348
▲로렌하이츠 지점: 18349 E. Colima Rd., Rowland Height, CA 90706, (626)810-0289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