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등 유명제품 취급
11월부터 연말 보너스 잔치
LA한인타운 6가와 호바트 사이의 난다랑 몰에 위치한 ‘코스매틱 시티’(대표 박미숙)는 멋과 품위를 아는 한인들이 화장품을 구입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곳이다.
오픈한지 10년째 접어들면서 이제는 다양한 제품과 화장품 전문인들의 친절한 서비스,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남가주는 물론 타주와 한국에서도 많은 단골을 확보한 이곳은 또 한인사회에서는 드문 시세이도 체인 스토어이다. 코스매틱 시티는 또 쥬단학, 드봉, 참존. 앤클라인, 애경, 앰프라니 등 한국내 유수 화장품 브랜드와 일본의 코세와 SK2, 유럽의 시슬리 등의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어 한곳에서 필요한 모든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872년 설립돼 올해로 창업 133주년을 맞는 시세이도 화장품은 동양인 피부에 가장 잘맞는 화장품으로 정평이 나면서 한인 여성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코스매틱 시티는 미국내 214개의 시세이토 체인 스토어중에서도 실적 기준으로 탑 상위권에 랭크돼 있다.‘피부의 아름다움이란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모양이나 상태 뿐만 아니라 우리 몸안의 생명 에너지가 초석이 되어 주었을 때, 비로소 건강한 아름다음이라 할 수 있다’라는 시세이도 화장품의 스킨케어 이론은 시세이도 화장품이 전세계 4대 화장품 메이커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이다.
코스매틱 시티는 일반 시세이도 화장품과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인 ‘키오라’라인도 갖추고 있다. 화장품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늘면서 남성용 화장품도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를 모두 갖추고 있다. 공인된 체인 스토어인만큼 정품만 판매하게 되고 보관 상태가 오래 될수록 상태가 나빠지는 화장품의 성격상 항상 가장 신선한 제품들만 취급하고 있다. 또 문제가 있을 경우 제품 교체 등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스매틱 시티는 연말을 맞아 11월달부터 시세이도 사은품 행사 등 브랜드마다 푸짐한 사은 행사와 함께 연말 보너스 잔치를 벌이고 있다. 박 대표는 특히 화장품 제조사가 제공하는 세트 제품을 구입할 경우 저렴한 가격에 여러 가지의 화장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여서 이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조언한다.
코스매틱 시티의 회원 고객들은 200달러 화장품을 구입할 경우 20달러 화장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누리고 있다. 타주 고객이 주문할 경우 운송료도 자체 부담으로 운송 서비스를 해주고 있다. 또 화장품과 스킨케어 전문가들로부터 무료로 스킨 케어에 대한 자문과 스킨 테스트,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코스매틱 시티가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이다.
3803 W. 6th St., LA, CA 90020, (213)389-3849
<조환동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