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랜드는 1만8,000스퀘어피트의 넓은 쇼룸을 갖춘 쾌적한 샤핑공간에서 세계 최고의 명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20돌 맞은 ‘쓸만한 물건의 집’
세계 명품 전미주 보급 ‘자부심’
한인들에게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가 없는 로랜드가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지난 86년 토랜스에서 시작한 로랜드는 그 동안 ‘쓸만한 물건의 집’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세계 유명 명품만을 엄선, 판매하면서 한인들에게 그 어떤 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샤핑문화를 창조해 왔다.
런던에 헤로드 백화점, 뉴욕에 색스핍스 애비뉴가 있다면 LA에는 로랜드가 있는 것처럼 많은 한인은 물론 미국인들도 LA를 방문하면 로랜드를 방문할 만큼 명성을 쌓았다.
로랜드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한 상품과 함께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간다는 목표를 세우고 전직원이 매진하고 있다.
이 훈 부사장은 “로랜드는 지난 20년간 고객의 건강을 가장 먼저 생각하면서도 혁신적인 유럽 명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해왔다”며 “오랜 역사를 통해 쌓은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샤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며 다른 업소와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로랜드하면 휘슬러라는 인식에 걸맞게 다양한 휘슬러 전라인을 갖추고 있다.
로랜드는 또 오랜 기간의 웨스턴 매장 시대를 마감하고 2000년부터는 1만8,000스퀘어피트의 넓은 매장을 갖춘 올림픽가 단독 건물로 이전하면서 제2의 도약을 다지고 있다.
로랜드가 갖추고 있는 제품들은 하나 같이 명품 중의 명품이다.
전세계 주부들이 가장 사랑하는 주방용품으로 선정된 독일의 휘슬러(Fissler)를 시작으로 신선한 채소, 곡물, 육류로 가족에게 신선하고 정성어린 음식을 선사할 수 있는 푸드 프로세서인 프랑스의 매지믹스(Magimix)를 꼽을 수 있다. 휘슬러의 신모델인 뉴솔라의 경우 일반 뚜껑과 압력 뚜껑을 바꾸어 사용할 수 있어 2개 조리기구가 4개의 역할을 한다.
1845년 설립된 휘슬러는 1855년 세계 최초의 증기 기관을 이용한 주방기구를 제조한 이후 세계 최초로 유미매틱을 부착한 압력솥을 개발하는 등 끊임없는 개발과 기술혁신을 통해 세계 주방기구 제조의 선두주자로 군림해 왔다.
또 소비자 만족도 1위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포베르크(Vorwerk) 청소기, 거위털 이불의 황제로 불리는 1A1A 품질의 엠퍼러 거위털 이불과 각종 침구류, 디스커버리 채널에서도 명품으로 극찬한 스위스의 로라스타(LaurStar) 다리미와 공기정화기의 혁신 아이클린(icleen) 공기 청정기 및 정화기, 카이저와 본호이어, 로젠탈 등의 유럽산 고급 디너웨어와 각종 건강 상품 등 50여종이 넘는 세계 명품이 로랜드를 통해 미국 전 지역과 캐나다까지 보급되고 있다.
로랜드는 또 휘슬러와 매지믹스의 요리강습과 각 제품 전문가들의 상품 데모를 통해 로랜드 상품의 우수성을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샤핑을 위해 로랜드 상품으로 만들어진 신선한 아이스크림과 커피, 카푸치노를 제공하며 시식 코너를 운영하는 등 고객을 먼저 배려하는 로랜드의 세심한 정성을 확인할 수 있다.
‘명품 하나가 생활을 바꿉니다’라는 로랜드의 슬로건처럼 웰빙시대를 맞아 로랜드 상품의 가치는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로랜드는 또 고객이 원할 경우 세일즈 컨설턴트가 가정을 직접 방문, 다양한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해주고 물건 구입과 서비스 일체를 책임져 주는 직접 판매로 유명하다.
3400 Olympic Blvd., LA, CA 90019
(323)731-1111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