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 아이템 궁금하시죠”
“미주 한인들이 성공할 수 있는 좋은 사업 아이템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한국에서 창업 및 비즈니스 컨설팅회사를 운영했던 리안 이씨(사진)가 한국의 유명 사업 아이템을 미주 한인들에게 소개하는 ‘한미컨설팅그룹’을 설립했다.
이 대표는 “미국과 한국의 지역 전문가와 회계·법무·금융 등 각분야의 전문가들이 사업성을 충분히 검토, 분석한 아이템만을 소개하기 때문에 성공확률이 높다”고 자신했다.
지난해 11월 LA사무실을 오픈한 한미컨설팅은 한국의 유망 사업소개, 비즈니스 컨설팅, 투자컨설팅, E-2비자 사업자 런칭, 사업관련 법무·회계·금융컨설팅, 미국 내 유망사업 한국으로 소개 등의 업무를 할 예정이다. 특히 E-2관련 업무 등에 대해서는 무료 전화상담도 실시할 계획이다.
현재 미국 내 런칭 준비사업으로는 삼각지 원대구탕, 배연정 오삼불고기, 최고을 동태찜, 알람카드 911, 결혼정보회사 피어리, 유황머드 미용품 ‘해펄’, 사상체질 생식 등으로 한국에서 최근 빠르게 성장 중인 아이템들이다.
이 대표는 “그간 부실한 정보와 실체 호도로 많은 예비 사업자들이 피해를 입는 모습을 보았지만 한미컨설팅 그룹은 신뢰를 바탕으로 객관적으로 성공 가능한 아이템과 정확한 통계를 통해 한인들의 성공을 돕는 게 최우선 목표”라고 강조했다.
한미컨설팅은 오는 2월19일로 예정된 ‘배연정 오삼불고기’의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업무에 착수할 방침이다.
(213)380-8100
<김진호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