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세미나를 펼치는 인성 내츄럴 손인준 대표(오른쪽)와 오렌지 카운티 한동현 지사장.
‘인성 내츄럴’16~18일 GG서 세미나
“여러분의 건강을 찾아드립니다”
한국 여성부 신지식인 1호로 선정된 (주)인성내츄럴 손인춘 대표가 해외지사 순방차 LA를 방문, 한인들을 대상으로 건강세미나를 펼친다.
인성내츄럴(www.isn21. com)은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 화장품 및 한방비누 등을 개발, 판매하면서 단단한 입지를 굳히고 있는 한국의 유망 중소기업. 지난 2001년 까다롭기로 소문난 미국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8종의 건강보조식품을 승인 받아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국에서는 성공한 전문경영인이자 사회사업가로 유명한 손 대표가 한인들에게 명쾌한 해답을 제공한다.
손 대표는 “대체의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현재 상명대학 대체의학과에서도 강의를 하고 있는데 LA 한인들을 위해서도 시간을 마련했다”고 의미를 설명했다.
인성내츄럴의 건강식품은 천연 재료를 소재로 7∼8년의 연구와 3∼4년의 임상실험을 거쳐 소개된 제품들. 때문에 미주시장에 진출한지 7년만에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제품들로 급성장했다.
현재 미 전역 11개주에서 지사를 중심으로 제품을 판매 및 회원들을 관리하고 있다.
OC 지사를 운영하는 한동현 지사장은 “암이나 아토피, 당뇨로 어려움을 겪던 사람들이 인성의 제품을 사용한 뒤 변화된 것을 보고 주변에서 소개받아 오는 고객이 대부분”이라고 말했다.
이번 건강세미나는 16∼17일까지는 가든그로브 인성내츄럴 오피스에서 열리며 18일에는 오전 11시30분 세인트 앤솔롬교회에서 개최된다.
(714)539-7575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