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가주 프리몬트시에 위치한 ‘로랜드 플라자’(조감도)가 입주 희망자를 모집하고 있다. 로랜드 플라자는 총 면적 30만스퀘어피트의 대형 샤핑센터로 프리몬트시 내 샤핑단지인 퍼시픽 커먼에 들어선다.
총 3층 규모의 이 샤핑센터에는 약 100여개 소매점이 입점할 예정이며 옥상에는 약 150야드의 골프 연습장과 테마파크가 들어선다. 오클랜드와 샌호제를 잇는 880번 프리웨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3만스퀘어피트 규모의 초현대식 사우나와 4만스퀘어피트 크기의 대형 마켓이 입점할 계획이라 신개념의 샤핑센터로 각광받고 있다.
결혼식 및 전시·문화 행사가 가능한 이벤트 홀도 마련돼 있으며 1층에 들어서는 음식백화점의 규모는 1만5,000스퀘어피트.
1층에는 사우나와 음식백화점을 비롯해 한의원, 여행사, 의류전문점, 병원, 은행 등이 들어서며 2층에는 마켓과 미용실, 사진관, 꽃집, 약국 등이 문을 연다. 2007년 11월 20일 오픈 예정.
(408)453-7490
중앙간호대학교 학생 모집
중앙간호대학교는 직업간호사(LVN) 코스 이수 희망 학생을 모집한다. 6기 파트타임 코스 학생들을 모집하며 과정은 1년 6개월이다. 기본적인 영어 구사 및 학습이 가능해야 한다. 개강은 4월이며 등록마감일은 3월31일.
유학생에게는 I-20를 발행하며 중앙간호대학교는 주 정부에서 모범학교로 인정받은 바 있다. (213)384-4789
아로마 ‘윌셔비디오’
윌셔가에 새로운 비디오샵이 오픈했다. ‘코리아타운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코타사) 소속으로 8가 파출소 후원 회장을 맡고 있는 조동수씨가 아로마 윌셔센터에 ‘윌셔비디오’(사진) 간판을 내걸었다.
윌셔와 세라노 코너 스타벅스 옆에 위치한 ‘윌셔비디오’는 기존 빈 공간을 조 사장이 2년여에 걸쳐 공사, 1,000스퀘어피트에 달하는 2층짜리 새로운 곳으로 만들어 냈다. 비디오샵도 2층으로 구성돼 있다.
1층엔 각종 드라마와 쇼, 오락 등의 TV 프로그램과 한국영화, 자막영화를 서비스 하며 2층 공간은 성인물 코너로 만들었다. 현재 TV 프로그램은 SBS 방송분만 서비스하고 있으며 KBS와 MBC 프로그램은 신규허가를 기다리고 있는 중.
조사장은 “새로운 시설을 갖추고 화질 좋은 비디오를 공급하기 위해 애쓸 것”이라며 “TV프로그램들도 DVD로 볼 수 있도록 DVD 공급을 늘릴 것이며 성인물은 2층에 별도로 취급, 어른들도 안심하고 아이들과 들를 수 있는 비디오샵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10달러를 디파짓 하면 신규회원으로 가입되며 TV프로그램 대여료는 개당 1달러.
(213)383-81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