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현악 4중주단.
보헤미안클럽-무지카 라모레
13일 USC 캠퍼스내 연합대학 교회
‘보헤미안 클럽’(회장 이주헌)과‘무지카 라모레’(Musica L/Amore·대표 김용제)는 13일 오후 5시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장소는 USC 캠퍼스 안에 위치한‘연합대학 교회’(United University Church). USC 손톤 음대에서 공연장으로 자주 사용하는 곳이다. 2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보헤미안 클럽은 매달 한차례씩 모여 음악 감상 기회를 갖는 정통 클래식 동호 모임. 무지카 라모레는 1년에 3~4회씩 전문 연주자들을 초청해 음악을 감상하고 있는 모임으로 3년 전 결성됐다.
이번 연주회에는 한양대 현악 4중주단이 출연한다. 한양대 음대에 재학 중인 젊은 뮤지션 4명으로 이뤄졌으며 지난해 서울서 열린 한국 챔버 음악 경연대회에서 1등을 차지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들은 현재 한양대 음대와 USC 손톤 음대 사이의 교환학생 프로그램 참가를 위해 미국에 머물고 있으며 이날 모차르트의 ‘현악 4중주 D장조, K.575번’과 비발디의 ‘2대의 바이얼린을 위한 콘체르토 D단조’를 연주한다. 4중주 D장조는 모차르트의 후기 작품으로 선율이 무척 아름다운 곡이다.
이들 외에 오하이오 오버린 컨서버토리에서 공부하고 있는 바이얼리니스트 신주형이 생상의 ‘서주와 론도 카프리치오소’를 솔로 연주하며 남가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피아노 트리오인 ‘박 트리오’는 한양대 김의명 교수 및 안과전문의 김용제씨와 호흡을 맞춘다. 연주곡목은 체코의 작곡가 드로르작의 ‘피아노 5중주 A장조 Op.81번’이다.
공연 티켓은 따로 판매하지 않으며 연주당일 입장료 20달러를 도네이션 형식으로 받는다. 문의 (323) 842-4880, (213)484-1000
■ 공연 메모
▲일 정: 1월13일 오후 5시
▲장 소: USC 캠퍼스 내 ‘연합 대학 교회’(United University Church·817 W. Jefferson Bl., LA)
▲출 연: 한양대 현악 4중주단, 바이얼리니스트 신주형, 박 트리오, 한양대 김의명 교수, 피아니스트 김용제 안과전문의 등
▲연주곡: 모차르트‘현악 4중주 D장조, K.575번’, 비발디‘2대의 바이얼린을 위한 콘체르토 D단조’, 드로르작‘피아노 5중주 A장조 Op.81번’, 생상‘서주와 론도 카프리치오소’등
▲티 켓: 무료(연주 당일 20달러씩 도네이션 받음)
▲문 의: (323)842-4880, (213)484-1000
<정대용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