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페어뷰에 위치한 전자제품 종합매장인 하이트론스(대표 안상국)는 TV, 냉장고, 세탁기, 부엌설비, 홈시어터 등 JVC, LG, 소니, 삼성 등의 다양한 전자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대형 전자제품 매장이다. 뉴저지, 뉴욕, 커네티컷 등지에 넓은 고객층을 확보한 덕에 2004년 문을 연 이후, 업계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아온 뉴저지 지역 대표 전자업체이기도 하다.
그러나 최근 들어 하이트론스가 주목받고 있는 데에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바로 저렴한 가격의 디렉티비 설치 서비스와 TV 판매 때문.
하이트론스의 디렉티비 설치 및 판매를 담당하는 다니엘 박 디렉터는 “안테나를 옥외에 달아 방송을 수신하기 때문에 일반 케이블보다 화질이 월등히 뛰어나며, 일단 한번 설치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며 디렉티비의 장점부터 설명하느라 침이 마른다. 실제로 디렉티비는
DVR 수신기를 설치할 시 실시간 방영중인 프로그램을 10분 또는 1시간 등 원하는 시간대로 지연시켜 시청할 수 있으며, HD 수신기를 설치할 경우에는 수십가지의 채널을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어 미디어 역사상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이미 주목받은 바 있다.
특히 디렉티비는 SBS, MBC, YTN, SBS, CTS 등 방송사별로 채널이 정해져 있다. 한국에서 TV를 보는 것과 다를 바 없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각 채널 별로 시청할 수 있어 채널 선택의 폭이 다양한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뉴스와 스포츠는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드라마의 경우 한국 방영 2주 뒤 고화질로 미주지역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현재 MBC에서 방영중인 태왕사신기의 경우 비디오 판권 계약이 무산돼 미주 지역 비디오 대여점에서 찾아볼 수 없지만, 디렉티비 사용자들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하이트론스에서 디렉티비를 신청할 경우, SBS, MBC, YTN, SBS 플러스 등의 4개의 한국 채널을 월 26달러 99센트에, 110개 미국 채널을 19달러 99센트의 저렴한 가격에 매달 신청할 수 있다. 하이트론스에서는 코네티컷, 필라델피아, 뉴욕, 뉴저지 지역에서 무료로 디렉티비를 설치해주고 있다. 가입비 역시 전액 무료라고.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평면TV가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이다. 하이트론스는 현재 정상가에서 600달러 리베이트 된 1399달러 99센트에 삼성 50인치 평면TV를, 300달러 리베이트 된 가격인 1499달러99센트에 LG 42인치를 각각 30대, 20대 한정 판매하고 있다.
문의:201-840-8833 주소:251 Broad Ave. Fairview, NJ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