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S‘마레블루 내추럴’ 15일까지 세일
몸에 좋다는 견과류. 그 동안 호두와 땅콩을 주로 먹었다면 이제는 다양한 종류의 견과류를 조금 더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13일부터 15일까지 ‘세리토스 시온마켓’과 ‘어바인 시온마켓’에서 마레블루 내추럴 데모 세일을 실시한다. 가격은 2oz 1.5달러, 4oz 2.5달러다.
‘이디에스’(EDS)에서 이번에 한인시장에 내 놓은 ‘마레블루 내추럴’(Mareblu Natural)은 다양한 견과류를 먹기 쉽게 강정 스타일로 만든 제품이다. 트랜스 지방이 없으며, 100% 식물성분으로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아 글루틴이 없는 것도 특징.
아몬드, 캐슈넛, 피스타치오, 피칸 등 제품에 사용된 견과류는 불포화 지방, 미네랄과 아미노산의 일종인 아르기닌이 들어 있다. 크랜베리와 블루베리는 21세기 노화방지 음식으로 선정될 만큼 강력한 산화방지제인 안토시아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이디에스의 전신영 대표는 “견과류는 콜레스테롤 수치와 고혈압을 낮춰주며 피부를 탱탱하게 도와준다”며 “모든 연령층의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다”고 전했다.
(562)630-9147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