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사회복지원에서 안과 무료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필라 인근 날씨가 본격적인 쌀쌀한 늦가을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지난 주말 한인동포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 건강검진과 독감예방 접종 행사가 풍성하게 열렸다.
서재필 센터(회장 정환순)는 지난 1일 한인동포들을 대상으로 무료 독감예방접종 행사를 갖고 모두 1백여 명의 한인들에게 독감예방주사를 접종하였다.서재필 의료센터의 의료진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번 접종에서 특히 노인들과 무보험자들을 대상으로 접종을 실시하였다.
아인슈타인 병원의 모스 재활센터도 지난 10월 28일 불루벨 외래센터 오픈하우스에서 실시한 건강검진과 무료독감 예방 접종에 이어 3일 정오에서부터 오후 2시까지 한인 최대 모아샤핑센터에서 H-마트의 후원으로 무료독감 예방 접종을 실시하였다.준비한 2백 개의 플루샷이 모두 동이 난 이날 예방 접종은 H-마트 직원들이 안내와 접수를 맡아 행사를 도왔다.H-마트 김건엽 이사는 독감예방 주사를 맞고 가득이나 어려운 이때에 한인들이 건강한 겨울나기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인슈타인 병원의 백승원 지역 문화 개발 전문인은 지역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아인슈타인 병원이 된다는 목표로 한인사회를 향한 여러 프로그램 중의 하나로 이번 무료 독감예방접종을 실시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인사회를 향한 여러 유익한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시안 사회복지원(소장 김요안)도 2일 오전 11시부터 3시까지 복지원에서 필라델피아 안과대학과 공동으로 건강축제를 개최하고 무료안과검진과 독감예방 접종을 실시했다.모두 2십여 명의 안과대학 의사들과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날 안과검진은 8십여 명의 한인들이 검진을 받았고 독감예방접종도 2백 개의 플루샷이 모두 동이 나는 등 한인들에게 인
기를 끌었다.김요안 소장은 해마다 실시하는 건강축제가 이제 한인사회에 자리를 잡아가는 것 같다며 특히 매년 실시하는 안과검진을 통해 눈의 이상을 발견하고 미리 치료하게 되는 일들이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아시안 사회복지원은 오는 9일(일)에도 챌튼햄 선상에 위치한 둥지교회에서 12시부터 무료독감예방접종을 실시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