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 오늘부터 테마상품 할인행사
아씨플라자는16일부터 22일까지 ‘자신만만 테마기획’세일 이벤트를 그로서리, 야채 과일, 정육, 생선 등의 다양한 코너에서 진행한다. 특히 그로서리 코너의 ‘하나에 하나 더’ 이벤트와 1가정당 10단 한정으로 판매하는 총각무가 주목할 만한 품목이다. 아씨는 이와함께 오는 23일부터 설맞이 제수용품과 선물세트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참치선물세트의 경우 30% 할인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어서 설 선물을 고심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눈 여겨 볼 만하다.
H마트도 1주일동안 고객감사 이벤트
H마트도 16일 부터 1주일동안 고객감사 이벤트를 편다. 5가지의 야채 과일품목과 다양한 그로서리 품목에 대해 할인판매를 하는 이번 이벤트는 금-토요일만 한정 세일하는 흑도미와 청대구는 특히 주목할 만한 상품이다. 스와니점에서 진행하는 ‘생활용품 초특가전’은 해당품목이 노란색 태그로 표 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평소에 필요한 상품에 이 태그가 표시되어 있다면 이번 기회에 구입하는 것이 알뜰구매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남대문시장, 의류품목 초저가할인판매
남대문시장은 어려운 경제사정을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의 ‘고객사랑 감사 의류세일 이벤트’를 몰입구 야외에서 진행이다. 바지, 스커트 등 다양한 품목의 의류를 2~5달러의 싼값에 판매하고 있으며, 가죽제품의 경우 50%가량 할인된 값인 70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몰 안에서도 극세사 이불과 같은 품목의 특별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남대문시장은 설 맞이 제수용품 할인판매도 곧 실시할 예정이다.
<김은향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