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 루이뷔통 봄·여름 핸드백 컬렉션
이번 시즌 오버사이즈 클러치를 장만하려는 이들이라면 일단 한번 봐둬야 할 실버 레오파드 프린트의 클러치. 캐주얼이나 정장 모두에 잘 어울려 이번 시즌 완판이 예상되는 아이템이다.
그녀이기에 더 특별하다. 올해로 지천명. 80년대 코르셋 입고, 레이스 레깅즈 신고, 십자가 목걸이를 한 채 ‘라이크 어 버진’을 부르던 그 도발적인 소녀는 20년이 흘렀건만 여전히 ‘소녀’다. 조금 달라진 것이 있다면 보다 더 깊어진 눈매와 더 탄탄해진 복근, 원숙미까지 더해져 그녀를 젊은 날 전성기 때보다 더 섹시하게 보이게 한다는 게 차이라면 차이일까. 도대체 지구상에 나이가 들면서, 세월 앞에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는 이들이 몇이나 될까. ‘천상천하 유아독존’ 마돈나다. 존재 자체가 브랜드이며, 상품이며, 패션 아이콘인 그녀가 최근 루이뷔통의 봄·여름 컬렉션 메인 모델로 각종 패션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어렵사리 섭외 한 마돈나를 위한 배려인지 루이뷔통 역시 유명 패션지의 맨 첫 면부터 3~4페이지를 예약하는 투혼을 발휘했다. 덕분에 독자들은 잡지를 넘기려다 한동안 멍하니 그녀를 보는 호사를 누릴 수 있게 됐다.“조국을 지키기 위해 뜨거운 사막에서 흘린 땀, 그 위에 우리의 평화가 서 있습니다”오는 25일 대한민국 육군 NTC(국립훈련센터) 훈련단이 …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지난 14∼16일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차세대 육성을 위해‘주말 한글학교 역량강화 순회 연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
전·현직 민주평통자문위원들의 모임인 일사회(회장 박철웅)의 정기모임이 지난달 22일 LA 용수산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서 참석자들은 현 시국…
남가주호남향우회(회장 김재율)는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고국 모범청소년 초청연수’를 진행했다. 2001년부터 이어온 이 프로그램에는 고국의 …
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 회원 3명은 말리부 크릭 스테이트팍에서 열린 제33회 불독 50K 산악 울트라 마라톤에 참가했다. 회원 이윤복씨…
LA 한인타운 인근에서 한인 남성이 함께 거주하던 한인 여성을 폭행 끝에 총격 살해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여성에게 총격을 가하기 전 …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의 불법체류자 색출 및 체포 작전이 미 전국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지역의 건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