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에 두손을 얹고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러움 없는지? 진실(眞實)과 허실(虛實)이 공존(共存)하는사회 !
국회가 어디 무허가집 철거반입니까 ! 큰망치와 전기톱이 망난이 춤을 추는 민의의정당 !
국회의원의 품위는 내팽게치고 철부지 아이들 보다 못하니 !나라망신 왠말인고 ! 온 세계언론의 질타는 뉘가 책임 지나요!!
국민의 원성은 안중에도 없고 철면피로 얼굴을 감싸고 환 하게 웃는 모습!!
정말로 괴(愧) 부꺼러워할 괴자도 모르진 않겠지요!!
국회 회기중인 데도 부부동반 골프 외유(外遊)
의원님들 그렇게도 당당한지 ! 적반하장(賊反荷杖)이로다 여당도 처음에는 펄쩍뛰더니 초록은 동색이라
유야무야(有耶無耶)다 부합래동(符合來同)하는 금 배지들!! 어찌 법치주의(法治主義)가 바로 서겠는가!
승자도 패자도 없는 국회!! 미네루바가 누구인가!!속세의 해탈(解脫)의 경지에서 몸부림 치든 한 젊은이의 인터넷 논객(論客)이다 실업에다 골방에 틀어박혀 인터넷으로 세상을 회유(回遊)하는 젊은이 !
국가경쟁력을 회손하는 망국적 존재라고 정부가 법의 심판대에 세웠다 지금 네티즌들 야단법석이다
국가에 해(害)를 끼첬다면 법의 심판은 당연지사가 않인가!! 지금 30여년만의 천하대란(天下大亂)에 버금 가는 전세계 경제 한파가 우리나라에도 덮고있다 모든 경기급냉 수출격감 부동산 폭낙 , 실업대란 사회불안 요인은 태산같은데 여 야는 극한대립! 전교조가 양성한 386 세대들! 아직도 국가중요기관에서 버티고 있다
반미친북사관(反美親北史觀)으로 대한민국 현대사(現代史)를 치욕(恥辱)의 역사로 왜곡조작 ! 미군을 점령군으로 소련군을 해방군으로 북한을 우리식 사회주의(社會主義) 빈부차가 없는 평등한 지상낙원 으로묘사
남한을 독재와 정의가 패하고 기회주의가 득세한 나라로 가르쳐 북침(北侵) 좌평향적(左平向的) 한국근대사 진보로 가장한 친북세력들! 과거사 좌평향적 고교 교과서 487곳 수정 심의중 겨우 47곳만 수정 하였다니 !
북한영화 한곳도 수정없이 초,중,고생들 의무적으로 각 학교별 단체 관람케함!
눈 속임수라 뻔히 알면서도 마술의 묘미에 박수치는 공산주의 세뇌교육! 신뢰 없는 남북경협은 모래성에 불과하다
1/8/ㅇ9 뉴스에 북한군부의 수장이란자가 이젠 전면전도 불사한다고 엄포다! 돈 퍼다주니 핵 만들고 쌀, 비료, 기름퍼 전기주고 온갓 공업용 자재 퍼주었는데 이제와서 서울 불바다가 아님 잿더미라니!
친북하는 사람들 왜 유구무언입니까! 삼천리 강토가 두토막 난지도 어언 반세기가 훌적 뛰어넘었으니 평화통일의 그날 어찌 널기만한지! 땅치고 하늘치고 가슴치는 필자도 !
앙상하게 뼈만 남은 북녁 어린이들 생각하니 또 눈시울이 뜨거워진다
근하신년 기축년 애독자 여분의 가정에 좋은일 많으시고 가내 두루 평강 하시길 기원 합니다
<휴스턴 시인 고영대>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