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순씨가 18일 저녁 7시 가야에서 제 28대 회장 이 취임식을 갖고 회장에 취임했다.
디스트릭 가버너인 찰스 모튼씨를 비롯한 내 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이취임식에서 이영순 회장은 선배 라이온스의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가 이 사회를 더욱 밝고 따뜻하게 하는 것을 보아왔다며 이러한 선배들의 뜻을 이어받아 자부심을 갖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때에 이웃과 장애인, 노인들에게 더욱 봉사의 손길을 뻗쳐 자랑스러운 라이온스의 전통을 이어 가겠
다고 다짐했다.
박성진 전직회장은 이임사에서 작은 반딧불이 모여 어둠을 밝히듯 라이온스는 이 사회를 밝히는 역할을 해왔다며 그 동안 오버브룩 맹인학교 돕기 등 활동을 펼쳐왔지만 좀 더 잘할 걸 하는 아쉬움이 남는 만큼 이영순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열심히 해나가자고 말했다.박성길 초대회장은 격려사에서 28대를 이어온 라이온스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필
라델피아 한인 최대의 봉사단체로서 더욱 봉사에 앞장서고 잘 협력하여 한인사회에 도움이 되는 단체로 이끌어 달라고 주문했다.
필라델피아 한인 라이온스 클럽은 주요 사업으로 시력장애인 돕기의 일환인 오버브룩 맹인학교 돕기 디너파티 및 팬 케익 판매 자원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노인회 돕기, 장애인 돕기, 마약청소년 상담 프로그램 등의 활동을 펼쳐 왔다.
제 28대 라이온스 클럽의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이영순, 직전회장: 박성진, 수석부회장: 이영일, 제 2 부회장 사무총장 재무: 김용식, 대외 사무총장: 이상익, 감사: 박명춘, 회원 이사장: 이명식, 사이드 체어맨: 이효이
박성진(오른 쪽) 직전회장이 이영순 신임 회장에게 라이온스기를 전달하고 있
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