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마켓은 개업기념과 지진대비 용품전, 직원모집, 경품행사 등 마켓마다 다양한 특색을 내보이고 있다.
■시온마켓
남가주 마켓시장 체인점으로 떠오르고 있는 시온마켓이 세리토스점 개업 4주년을 맞았다. 오는 31일까지 4주년을 기념해 세리토스점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공짜 선물 대잔치’를 펼친다. 선착순 구매고객에게 무료 선물증정, 5만달러 경품 대축제, 세일행사 등이 마련돼 있다. 골드자몽 10파운드 0.99달러, 밀감 3파운드 0.99달러, 양념갈비 1파운드 2.99달러, 잔갈비 1파운드 2.99달러, 흑돼지삼겹살 1파운드 1.99달러, 한국산 햇오징어 1파운드 0.79달러.
■리틀도쿄 마켓플레이스
다운타운에 위치한 리틀도쿄 마켓은 각종 야채와 정육, 해산물 등을 특가 판매한다. 아이티 지진으로 재난대비 용품을 문의하는 이들이 늘어 ‘지진대비 비상용품 키트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내달 7일까지 특별 세일되는 지진대비 키트는 2.99달러부터 시작돼 담요, 개스 스토브, 침낭, 양초, 라이트 등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가주마켓
LA 한인타운에 두 곳 체인점을 운영 중인 가주마켓은 햇열무(10단), 피클오이(3파운드), 큰 토마토(3파운드), 허니듀(5파운드), 애호박(4파운드), 청피망(2파운드), 브라컬리(3파운드), 큰감자(5파운드), 유기농 갓(10단) 등을 0.99달러에 판매한다. 베벌리 마켓에서는 반찬부에서 찌개, 순대를 추가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H마트
한식의 세계화를 알리고자 하는 H마트는 내달 7일까지 ‘청정원 경품 대잔치’를 펼친다. 청정원은 식료품의 신선함을 보장하며 경품응모 행사를 통해 고객보답에 나섰다. 청정원을 구입하는 모든 이들은 응모를 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는 김치냉장고, 압력밥솥, 50달러 상품권, 청정원 식품 등 푸짐하게 마련돼 있다.
■그린랜드
밸리와 로랜하이츠에 매장을 운영하는 그린랜드가 내달 3일까지 직원 채용에 나서고 있다. 이번 채용을 통해 입사한 직원은 본사 버논에서 근무하게 된다. 일반 사무직과 반찬부 직원을 뽑고 있으며 문의는 (909)538-5315로 하면 된다.
<김형재 기자>
개업 4주년을 맞은 시온마켓 세리토스점은 ‘선물 대잔치’ 경품 행사를 열어 고객감사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