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면사진을 입체화한 사인판 인기
수성잉크 사용 무취 강점
비즈니스를 시작한 지 불과 3년여밖에 안 된 디지털 칼라월드(대표 대니얼 강)가 배너 및 사인판 제작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며 주류시장에서까지 인정을 받는 업체로 성장했다.
디지털 칼라월드가 그처럼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서, 대니얼 강 대표는 모든 간판 업소들이 취급하는 일반적인 현수막, 배너, 사인판 등 외에, 처음부터 디지털 칼라월드만이 할 수 있는 특수한 신기술 개발을 계속해 왔기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우선 디지털 칼라월드가 자랑하는 천 배너는 가볍다는 것과 수성잉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비닐을 이용해서 만든 배너는 번쩍거림이 심해 사진을 찍기 힘든 반면 천을 이용해 만든 배너는 천이 빛을 흡수해 버리기 때문에 사진을 찍어도 번들거림이 없이 그대로 찍힌다는 것. 게다가 미주류 업체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저렴한 가격도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 아닐 수 없다.
대니얼 강 대표는, 디지털 칼라월드가 한인업소로는 유일하게 천 배너를 미국 업소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작할 수 있는 이유를 제작에 필요한 모든 기기와 장비들을 한국에서 직접 들여오기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알플렉스(R. Flex)라고 하는 사인판은 불이 켜지면 백그라운드 사진이 나타나면서, 특히 어두운 밤에 비슷한 업소들이 한 지역에 몰려 있을 경우 더 잘 눈에 들어오는 효과를 낸다. 그런가 하면 사진의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만 LED 라인을 심어 스파클링 효과를 줌으로써, 지극히 평면적인 사진에 입체화 효과를 내는 특수 사인판도 이미 시판에 들어갔다.
그뿐이 아니다. 사진 전체에 실같이 가느다란 초박형(ultra-slim) LED 전구를 이용해서 밝게 보이도록 장치한 사진 액자는, 필요할 때 사진만 갈아끼우도록 간편하게 제작되어 있어서 한 번만 구입하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밖에 몇 번이고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디지털 벽지까지 제작하는 디지털 칼라월드는 완벽한 기술력과 탁월한 경쟁력으로 현재 80% 이상이 주류 사회의 타인종 업소들을 고객층으로 확보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칼라월드는 간판업체 및 그래픽 디자인 회사, 그리고 각종 이벤트 회사들을 상대로 그들이 필요로 하는 현수막이나 배너 등을 제작해 주는 도매업무도 담당한다.
·주소: 2700 S. Broadway
·전화: (213)745-4777/ (714)713-1452
<안진이 객원기자>
각종 간판, 현수막, 사인판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디지털 칼라월드.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