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랑 고기랑
참나무 장작 바비큐 전문점이 LA에 상륙했다. 웨스턴과 12가, 금산회관 옆에 위치한 ‘자전거랑 고기랑’이 바로 그 곳이다. 자전거랑 고기랑은 향긋한 참나무 장작구이, 직접 만든 수제 소시지와 함께 20여가지 맥주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발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자전거랑 고기랑만의 자랑 참나무 장작화로에서 구워낸 갈비, 삼겹살, 치킨, 수제 소시지는 기름기가 제거돼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돋보인다. 또한 직접 구워 먹는 다른 바비큐 식당과 달리 주방에서 구워 나와 냄새가 밸 걱정 없이 바비큐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다. ▲돼지갈비, 삼겹살, 바비큐 닭 반 마리, 수제 소시지가 제공돼는 B&G 콤보1 29.99달러 ▲콤보1에 등갈비가 추가된 콤보2 39.99달러 ▲콤보2에 B&G 보쌈이 추가된 콤보3가 49.99달러며 콤보2 또는 콤보3 주문 때 맥주 두 잔 또는 소주 한 병을 1센트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전거랑 고기랑은 천장에 자전거를 매달아 놓은 독특한 인테리어의 스포츠 바 분위기로 대형스크린으로 스포츠 경기도 즐기고 재미있는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사무엘 아담스, 하이네켄, 스텔라 아토이스, 팻 타이어 등 20여가지 다양한 브랜드의 맥주를 판매한다.
1144 S. Western Ave. #107 LA, (323)737-0071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