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위한 웨딩 이벤트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최신 유행에 맞춘 리세팅 인기
세계적인 명품샵과 갤러리들이 모여 있는 프랑스의 한 광장의 이름을 딴 방돔(Vendom/대표 앨리스 정)은, 그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는 우아하고 세련미 넘치는 고급 주얼리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보석의 집이다.
5월 어머니날을 맞아 젬스톤에 관련된 모든 품목을 최고 50%까지 파격세일을 단행한 바 있는 방돔은, 어머니날 행사에 이어 이번에는 5월30일까지 웨딩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이 기간 방돔에서 이벤트 응모를 하는 2010년 예비 신랑신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행사로, 예물 계약시 1등에게는 이터너티링, 2등에게는 티파니 스타일의 커플링, 그리고 3등에게는 100달러 상당의 방돔 기프트 카드가 제공된다.
방돔에서 만날 수 있는 젬스톤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자수정, 토파즈, 투어멀리엔, 아쿠아 머린 같은 보석류가 여성들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다. 유행에 상관없이 항상 사랑받는 진주와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디자인도 인기 제품이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색깔이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방돔 주얼리샵의 특징이기도 하다.
윤수진 매니저는 “방돔 주얼리는 원석 자체를 특수 커팅해서 만들기 때문에 고급스럽고 유닉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말하며, 최근에는 오래된 보석들을 리세팅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전한다. 따라서 방돔에서는 오래된 디자인의 보석류를 기존 비용보다 20~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새롭게 리세팅해 준다.
“리세팅의 경우도 어떤 원석이든 새롭게 탄생시킬 수 있기에 고객과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주얼리로 변신하게 되지요”라고 설명하는 윤수진 매니저는 이탈리아 보석 디자인 전문학교 출신. 게다가 압구정동에서 오랫동안 주얼리샵을 운영한 경험으로 누구보다도 원석에 관한 지식이 풍부한 관계로, 방돔의 진열대에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아주 특별한 주얼리들이 빛을 발하고 있다.
방돔의 또다른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위한 것으로 4월의 탄생석인 다이아몬드 이벤트와 5월의 탄생석인 에메럴드 이벤트 응모자에게 경품을 주는 행사이다.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에 위치한 방돔의 5월 이벤트는, 예비부부들에게는 결혼예물도 장만하고 결혼한 여성들에게는 오래된 보석들을 리세팅하면서 경품추첨까지 참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하겠다.
경품 추첨일은 6월3일이며, 당첨자는 방돔 이메일 vendomeinla@gmail.com이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215
·전화: (213)380-0480
<안진이 객원기자>
클래식과 모더니즘의 퓨전 하모니를 갖춘 방돔 주얼리.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