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이 직접 참여한 고품격 콘도 ‘그래머시 콘도’(The Gramercy on Third)가 14일부터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한국 대기업이 직접 한인타운에 콘도를 개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수준높은 한국의 주거문화를 LA에 소개하는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
SK건설의 미주 투사회사 비텍(BETEK)이 행콕팍 인근 3가와 그래머시 플레이스 코너에 선보인 그래머시 콘도는 전체 유닛 30개의 고급 콘도로 U자형 단지 배치, 파노라믹 뷰, 코트 야드 등 주거 쾌적성을 높인 친환경 시설과 피트니스 센터, 세대별 스토리지, 첨단 보안시스템, 여유로운 게스트 파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그래머시 콘도의 가치는 프리미엄급 커뮤니티 시설에서 더욱 빛이 난다. 도심 속 공원을 표방한 코트야드, 특급호텔 급의 고품격 로비, 피트니스 센터, 최첨단 보안장치, 개별 스토리지 등은 입주자들의 안락한 생활을 보장한다. 이와 함께 품질보증 서비스, 체계적 보수 관리 시스템, 건물 10년 보장보험 가입 등 입주자에 대한 세심한 고객 케어 서비스가 장점이다.
입지조건도 더할 나위 없이 좋다. 그래머시 콘도가 들어선 행콕팍 남동쪽은 LA 최고의 명문 3가 학군 지역으로 유명한 곳이다. 이 지역은 전통적으로 인기가 높은 주거지역으로 신축 및 개축이 쉽지 않고 노후화된 주택들이 대부분이어서 새롭게 완공된 그래머시 콘도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분양 개시 전부터 쇄도하고 있다.
SK건설 LA지사 서원준 지사장은 “한국 주택건설업계를 이끌고 있는 SK건설의 노하우가 그대로 반영된 건축물”이라고 설명했다.
그래머시 콘도의 플로어 플랜은 1,542~1,599스퀘어피트 규모의 3베드 2배스 단일 구조에 고객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지나 파우더룸을 추가로 만들 수 있다. 그래머시 콘도의 판매가격은 50만달러 중반대에서 시작하며 오는 14일부터 분양을 개시한다.
311 S Gramercy Pl. LA, (877) 311-4726, thegramercyonthird.com
<심민규 기자>
3가와 그래머시 플레이스 코너에 들어선 ‘그래머시 콘도’는 좋은 입지조건과 고급스런 실내 마감이 장점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