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직능단체 다양하고 새로운 내용 3월 행사 봇물
3월을 맞아 주요 한인직능단체들의 행사가 활발하게 열린다.
단체들은 봄을 맞아 열리는 각종 행사를 이전보다 다채롭고 새로운 내용으로 꾸미고, 회원들간의 화목을 다지고 새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하기 위해 분주한 모습이다.뉴욕한인봉제협회(회장 곽우천)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봉제인의 밤 행사를 26일 대동연회장에서 개최한다. 30주년이라는 의미가 있는 만큼 어느 때보다 많은 회원들의 참석이 예상된다. 특히 이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패션 장학생 작품발표회다. 전도유망한 유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패션 장학생은 4회째 행사를 맞아 올해는 유명 영화감독 팀 버튼을 주제로 지난해 작품 접수를 받았다. 곽우천 회장은 “봉제인의 미래를 보는 장학사업인 만큼 회원뿐 아니라 각 거래처 대표 및 디자이너들에게도 적극 홍보하며 협조와 성원을 부탁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욕한인상공회의소(회장 진신범)는 오는 17일 대동연회장에서 상공인의 밤 행사를 연다. 이번 상공인의 밤에는 전 대전지방 국세청장인 조용근 세무사협회장을 초빙해 ‘CEO 후반부 인생’이란 주제로 특별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진신범 회장은 “회원들끼리 만찬과 담화를 나누는 것도 좋지만 가능하면 의미있는 프로그램을 더하고 싶어서 조용근 회장을 초빙했다”고 말했다.
뉴욕한인보험재정협회(회장 찰스 김)는 24일 대동연회장에서 신임 김인학 회장 이,취임식을 겸한 16주년 기념만찬을 개최한다. 협회는 특별한 여흥을 위해 전문 밸리댄서들을 초청해 공연을 펼치고 회원들도 함께 어울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뉴욕한인네일협회(회장 이은혜)의 연중 가장 큰 행사인 ‘봄 네일 & 스파쇼’는 27일 대동연회장에서 펼쳐진다. 100여개 업체가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각종 교육 행사도 다양하다. 이은혜 회장은 “성수기인 봄이 와서 벌써부터 가슴이 설렌다. 이번 네일쇼 이후 확실히 업계가 회복되었으면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욕한인수산인협회(회장 박동주)는 신임 곽호수 회장 이,취임식을 26일 플러싱 금강산 연회장에서 개최하고, 뷰티서플라이협회(회장 윤민영)는 20일 대동연회장에서 2011년 뷰티서플라이인의 밤을 연다. <박원영 기자>
<주요 한인단체의 3월 이벤트>
단체 행사명 일시 장소
뉴욕한인상공회의소 2011 상공인의 밤 3/17 7시 대동연회장
뉴욕한인뷰티서플라이협회 2011 뷰티서플라이인의 밤 3/20 7시 대동연회장
뉴욕한인보험재정협회 16주년 기념 연례만찬 3/24 7시 대동연회장
뉴욕한인봉제협회 30주년 봉제인의 밤/ 패션장학생 3/26 6시 대동연회장
뉴욕한인상공회의소 협회장 이취임식 3/26 8시30분 금강산
뉴욕한인네일협회 2011 봄 스파 & 네일쇼 3/27 오전9시~오후6시 대
동연회장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