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조 여성전문 한방 병원의 헬레나 조 원장의 모습.
한의사·피부관리 자격
헬레나 조 원장 시술
여성·남성 모두 효과
‘닥터 조 여성전문 한방병원’(원장 헬레나 조)이 애나하임 본원을 확장 이전한 지도 어느덧 7년이 흘렀다.
헬레나 조 원장은 “처음 병원을 오픈했을 때 광고를 한 번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밸리, 샌디에고 등 다른 지역에서도 입소문을 듣고 찾아왔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애나하임 본원을 두고 LA에 분원을 오픈한 건 지난 3월. 조 원장은 “애나하임 이외에도 한인이 가장 많이 거주하는 LA 한인타운을 공략해 보다 많은 여성들이 한방미용을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LA로 오게 됐다”고 말했다.
한의사와 전문 피부관리사 라이센스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조 원장은 요즘 ‘뱃살 쏙~ 원하는 3부분 쏙~’이라는 광고문구를 내세우며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다이어트를 책임지고 있다.
한방을 이용한 다이어트는 몸안의 독소를 제거해 주며 체내 기능개선과 피부색까지 달라짐은 물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체질 개성까지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 조 여성전문 한방병원’에서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남성들의 뱃살을 2주일에 14파운드를 감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남성 비만 프로그램’은 여성 전문병원에서 처음으로 시작한 ‘특진’ 개념의 프로그램이다.
조 원장은 “운동을 하거나 다이어트를 해도 잘 빠지지 않는 축적된 단단한 지방을 첨단기계를 이용해 녹인 후 지방이 에너지로 타서 없어지기 때문에 단시간에 빠지며 요요현상과 부작용이 걱정 없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전체 비만 관리 1,100달러, 부분 비만 관리 750달러로 스페셜 세일 진행 중이다.
여성의 뱃살과 원하는 3 부위를 관리해 주는 프로그램은 짧은 기간에 많은 사이즈를 감소할 수 있음과 동시에 피부의 콜라겐을 결합 시키는 치료를 병행하므로 다이어트 후 살이 늘어지지 않고 탄력있는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750달러.
특히 여성들의 늘어지는 살을 탄력있게 가꿔주며 몸전체의 군살을 제거해 몸 속의 독소까지 배출시키는 ‘여성 바디 군살제거 탄력 리프팅’ 프로그램을 기존 10회 2,500달러에서 1,500달러로 대폭 할인해 선보였다.
이외에도 한방 완벽 다이어트 1,500달러(OC 본원 할인가격), 남성·여성 얼굴 탄력 리프팅 750달러 등의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OC 본원: 431 N. Brookhurst St. #100 Anaheim, (714)533-7575
LA 분원: 3440 Wilshire Blvd. #226, LA,
(213)369-5269
<김지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