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물·주택·가구·옷까지 ‘원상복귀’
▶ 화재·수해 피해 복구 전문회사
화재나 수해(비, 홍수 등)로 인한 복구에 고심하는 한인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한인이 운영하는 전문회사 ‘웹타운 리스톨레이션(Webtown Restoration Co·대표 이유리)’이 관련 미 대형 회사와 손잡고 더욱 빠르고 전문화 됐다.
현재 14명의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웹타운이 40여명을 거느리고 있는 미 화재, 수해 복구 전문회사와 업무 협력키로 했다.
웹타운은 사업용 건물이나 주택을 비롯해 심지어 카펫, 옷, 가죽 신발, 장난감 등 거의 모든 재해 대상을 복구하는 프로페셔널 업체이다.
회사 관계자는 “화재나 수해로 인한 연기(스모그), 화약품 등 냄새와 곰팡이 등을 제거하는 트리트먼트를 받아야한다”면서 “불에 그슬린 탄 냄새나 화재 진압 시 사용된 소화 약품이 몸에 해롭기 때문에 그냥 놔두면 눈과 몸이 붓는 등 건강에 해롭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트리트먼트를 받고 나면 냄새나 곰팡이도 깨끗이 사라지고 물에 젓은 제품들은 거의 새것으로 변해 다시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하고 “피해 시 회사를 잘 선택하는 등의 현명한 후속조치를 취해야 피해가 신속하게 복구되고 원래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 뛰어난 복구 기술과 제대로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문의 시 15분 내 해답을 찾아주고 주 7일, 24시간 아무 때나 연락해도 3시간 내 베이지역 어느 곳이든 방문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webtowndrycleaners.com)를 방문하면 된다.
▲주소: 227 1st St., Los Altos., CA 94022
▲문의: (408)977-90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