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멤피스신학대학원 입학 설명회
▶ 10월31일 입학사정 마감
설명회 참석자들이 박성인(왼쪽)박사와 자리를 함께하고 있다.
멤피스신학대학원(총장 Dr.Daniel Jay Earheart-Brown·학장 겸 D.Min.디렉터 Dr.Robert S.Wood)은 8월13일 한길교회(박진수 목사)에서 한국어목회학박사학위 입학설명회를 열었다.
한국어과정 총괄 코디네이터 박성인 박사(D.Min.)와 사모 심미숙 박사(Ph.D.)가 텍사스에서 와 진행된 설명회를 통해 박 박사는 “10명에서 15명 정도의 학생을 선착순으로 받아 입학사정을 오는 10월1일부터 실시해 최종마감을 10월31일에 하며 첫 강의는 2014년 1월에 있다.
총 강의는 5세미나(1년에 두 번)와 프로젝트관련 2세미나로 세미나 후 프로젝트를 제출하면 졸업할 수 있다”며 “ATS(미국·캐나다신학교협의회)와 SACS(남부대학교협의회)가 인정한 멤피스신학대학원 목회학박사 학위과정에 한인목회자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입학이 허가된 학생은 3년에서 최대 6년 내에 박사학위를 취득해야 하며 수업료는 학점당 440달러(한 세미나 5학점=2,200달러)고 박사학위 종료를 위해 15,840달러(36학점)가 소요된다. 맴피스 신학대학원은 미국 컴벌랜드장로교회(Cumberland Presbyterian Church)소속의 신학교로 1852년에 설립됐고 한국어D.Min.과정은 교회 봉사를 위해 인재를 양성함으로 세계에 흩어져 있는 기독교회와 그 미션을 함께 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된다.
강의는 영어(통역)와 한국어로 진행되며 세미나장소는 본교(168 East Parkway, South Memphis, Tennessee 38104)가 되나 경우에 따라 뉴욕이 될 수도 있다. 문의:512-461-3664(박성인 박사). 347-308-4333(오태호 목사:동북부지역 책임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