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드국제선교회’ .한미청소년 글로벌 리더십 아카데미 창립예배
나드국제선교회(NARD International Mission Fellowship·대표 문석호 목사)와 한미청소년글로벌 리더십아카데미(Korean-American Global Leadership Academy)는 9월26일 금강산 연회장에서 창립예배를 갖고 낙후된 선교지역의 어린이들을 사랑함으로 하나님 나라의 기쁨이 되는 선교기관이 되기를 다짐했다.
NARD는 “N=Ninos(어린아이들에게), A=Amor(사랑을 나눠줌으로), R=Reino(하늘나라를 향한), D=Deleitar(기쁨을 만들어 갑니다)”란 뜻과 신약성서에 나오는 예수를 지극히 사랑한 마음으로 순전한 나드(NARD)향이 가득한 소중한 옥합을 깨뜨려 예수께 부어드린 한 여인의 순수한 사랑과 헌신을 본받는다는 뜻, 나눔(Sharing)과 드림(Giving)의 첫 자를 따와 만들어진 ‘나드’의 뜻이 담겨 있다.
대표 문석호 목사는 “나드의 활동목표는 ▲낙후된 선교지의 어린이 교육과 어린이 교육시설 지원 ▲선교 현지의 선교사 교육사업 지원 ▲청년-대학생 선교 동원활동 지원 ▲평신도 영성개발을 통한 선교사역 후원 ▲미국-한국 네트웍을 통한 선교현장 방문 및 차세대 선교지도자 발굴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문 목사는 “한미청소년글로벌 리더십아카데미는 첫째, 하나님의 지혜로 세상을 읽을 줄 아는 지적·영적인 능력을 갖춘 리더십 개발 둘째, 다가오는 세대에 우뚝 설 인재를 발굴·양성하여 조국과 세계를 위하여 일하게 하며 셋째, 이들을 위한 언어습득과 영성훈련, 글로벌시대에 맞은 다양한 경험을 제시 한다”고 말했다.
문 목사는 “아카데미의 주요활동은 ▲뉴욕과 워싱턴 근교에 위치한 아름다운 기도원 공동체에서의 영어훈련 및 리더십훈련 ▲미국 현지의 영어권 청소년들과의 만남과 이해를 통한 나눔과 교제 ▲미국의 역사 및 신앙유적지 방문과 세계적으로 알려진 학교들 방문 ▲장차 미국 유학의 길을 찾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시한다”며 “나드국제선교회와 한미청소년글로벌 리더십아카데미를 섬기고자하는 분을 환영한다.
후원이사와 기도동역자로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문의 및 참여:www.cyworld.com/nard-mission· email: moonlight8937@hanmail.net <김명욱 객원논설위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