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상구 박사 ‘뉴스타트 요양 세미나’
▶ 미 전역서 100여명 참석 올랜도서 일주일 간 열려, “늘 웃고 노래하고 하나님의 사랑 받아들일 때 치유”
이상구 박사가 뉴스타트 요양 프로그램에서 하나님의 무조건적인 사랑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하나님은 사랑이라’는 주제로 지난 1월26일부터 2월2일까지 플로리다주 올랜도 파인레익 리트릿 센터에서 이상구 박사(이상구 박사 뉴스타트 원장·삼육대 대학원 교수)가 진행하는 뉴스타트 요양 프로그램이 열렸다. 올랜도 중앙교회 주최로 열린 8회 뉴스타트 요양 프로그램에는 캐나다,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조지아, 일리노이, 메릴랜드, 뉴저지, 뉴욕, 오하이오, 텍사스, 버지니아, 오리건주에서 67명의 환자와 35명의 자원 봉사자 등 100여명이 넘게 참가하는 성황을 이뤘다. 이상구 박사는 “뉴스타트의 궁극적인 목표는 품성의 변화로 무조건적인 사랑이 채워지는 것이며 내 마음속에 예수 그리스도가 있고 하나님을 아는 것이 궁극적인 건강의 길”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뉴스타트 프로그램에는 최고령인 93세 전석구(버지니아)씨와 최연소인 8학년 여고생 나성은(뉴저지)양 등 남녀노소ㆍ각계각층이 골고루 참가해 요리강습, 회복간증, 건강상담, 강의 등을 통해 건강을 지키는 영적인 원리를 배웠다. 이상구 박사의 뉴스타트 세미나를 요약했다.LA 북부한인회(회장 박승목)가 지역 시니어들을 위한 ‘시니어 문화센터’를 새롭게 개소했다. 한인회는 이번 센터 설립을 통해 시니어들이 다양한…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신춘상)은 2025-26학년도 1학기 교사연수회를 지난 9일 개최했다. 이날 연수회에는 120여 명의 교사…
미주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회장 김준배)는 지난 10일 LA 반스달 갤러리 시어터에서 광복 80주년과 창립 22주년을 기념하는 예술 대축제를 개최…
101 클럽 어소시에이션(회장 지미 리)은 최근 월례 모임을 갖고 회원 간 친목을 다지며 비행 청소년 선도를 위한 기금 모금 활동을 장려하기로…
도산 안창호 선생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청소년 리더십 캠프형 단체 ‘주니어 도산’이 오는23일(금) 오후 5시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
▶관련기사 B5,6면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
워싱턴 가정상담소(이사장 조이 박)가 미 전역 5개 청소년 전문 비영리 단체들과 협력해 미주한인청소년동맹회의(National Korean Am…
다음 달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내릴 것이라는 기대가 100%에 가깝게 확산하면서 뉴욕 증시가 다시 한 번 일제히 상승했다. 도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