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십자가 화가’ 진효비씨 고난주간 작품전
▶ 고난의 상징 20년째 그려, 대통령 도서관 소장 등 유명, “예술을 뛰어넘은 경배” 평가
지난 4일 열린 전시회 개막 예배에서 참석자들이 활짝 웃으며 손으로 V자를 그리고 있다.
진효비 작가가 복음방송 사옥에서 전시하고 있는 자신의 십자가 작품 앞에서 사진을 찍었다.
사방이 온통 십자가뿐이다. 천장에 닿을 만큼 대형 십자가도 여럿 보이고 진주가 눈물처럼 흐르는 십자가도 눈에 띈다. 부활절을 앞둔 고난주간에 더 잘 어울리는 장소를 찾기 어려울 정도다.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복음방송(대표 박신욱 목사) 4층은 요즘 온통 십자가 세상이다. 작가 진효비의 십자가 작품전이 열리면서 40점의 십자가 작품이 전시되고 있다. 언뜻 보기에는 화려해 보이지만 전시장을 둘러보고 나면 가슴이 먹먹해 진다.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에서 치르고 성취한 희생과 승리가 어느 새 촉촉이 젖어 드는 까닭이다.LA 북부한인회(회장 박승목)가 지역 시니어들을 위한 ‘시니어 문화센터’를 새롭게 개소했다. 한인회는 이번 센터 설립을 통해 시니어들이 다양한…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신춘상)은 2025-26학년도 1학기 교사연수회를 지난 9일 개최했다. 이날 연수회에는 120여 명의 교사…
미주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회장 김준배)는 지난 10일 LA 반스달 갤러리 시어터에서 광복 80주년과 창립 22주년을 기념하는 예술 대축제를 개최…
101 클럽 어소시에이션(회장 지미 리)은 최근 월례 모임을 갖고 회원 간 친목을 다지며 비행 청소년 선도를 위한 기금 모금 활동을 장려하기로…
도산 안창호 선생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청소년 리더십 캠프형 단체 ‘주니어 도산’이 오는23일(금) 오후 5시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
▶관련기사 B5,6면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
워싱턴 가정상담소(이사장 조이 박)가 미 전역 5개 청소년 전문 비영리 단체들과 협력해 미주한인청소년동맹회의(National Korean Am…
다음 달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내릴 것이라는 기대가 100%에 가깝게 확산하면서 뉴욕 증시가 다시 한 번 일제히 상승했다. 도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