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북부한인회(회장 박승목)가 지역 시니어들을 위한 ‘시니어 문화센터’를 새롭게 개소했다. 한인회는 이번 센터 설립을 통해 시니어들이 다양한…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신춘상)은 2025-26학년도 1학기 교사연수회를 지난 9일 개최했다. 이날 연수회에는 120여 명의 교사…
미주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회장 김준배)는 지난 10일 LA 반스달 갤러리 시어터에서 광복 80주년과 창립 22주년을 기념하는 예술 대축제를 개최…
101 클럽 어소시에이션(회장 지미 리)은 최근 월례 모임을 갖고 회원 간 친목을 다지며 비행 청소년 선도를 위한 기금 모금 활동을 장려하기로…
도산 안창호 선생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청소년 리더십 캠프형 단체 ‘주니어 도산’이 오는23일(금) 오후 5시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
▶관련기사 B5,6면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
워싱턴 가정상담소(이사장 조이 박)가 미 전역 5개 청소년 전문 비영리 단체들과 협력해 미주한인청소년동맹회의(National Korean Am…
다음 달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내릴 것이라는 기대가 100%에 가깝게 확산하면서 뉴욕 증시가 다시 한 번 일제히 상승했다. 도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서사라목사님께서 어덯게 하나님을 믿고 만나게 되었으며 어떻게 주의 종으로 헌신하기까지의 내용과 그 이후에 변화된 삶과 예수님을 만나게 되는 과정등 담겨 있는 책으로 정말 은혜스럽고 도전이 되는 좋은 책입니다. 잠자던 저의 영혼도 서사라목사님 말씀을 듣고 책을 보면서 깨어나게 되었으며 이후의 삶이 많은 변화가 되었음을 고백합니다. 믿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하며, 아직도 예수님을 믿고 있음으로 나는 안전하다 안전하다 생각하고 계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많은 은혜가 있을줄 믿습니다. 할렐루야!!!
서사라 목사님은 하나님을 믿지 않던 분이었습니다. 그런분이 어떻게 예수님을 믿게 되었는지 알려 주시고 예수님을 만난 귀한 변화의 간증을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책입니다. 이 책은 누구든지 살아계신 주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영적 세계를 알려줍니다. 성령의 역사가 있어서 반드시 거룩하게 변화받습니다. 성도와 목회자도 성령과 성경을 더 잘 깨닫고 열리게 되는 아름다운 미래가 담겨져 있습니다. 불신자에게도 추천할 수 있으며 귀한 생명의 보화를 전해드립니다. 오래동안 잠자는 신앙에서 생동하는 신앙으로 새롭게 될 좋은 만남입니다.
우리는 죄인입니다 예수님을 믿고 영접을하여도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의 그긍휼로 매일의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령님을 인정하는삶을 살아야합니다 성령님을 무시하고 터부시 하며 살아가는 우리인간들은 주님을 주인으로 인정하며 인격적인 우리주님을 존중하며 신뢰하는 이마지막시대를 볼수있도록 신부로서 하나님나라에 소망을 두게하는 주님께서 예비하신 성령의 그리스도인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만드신 아주귀한 깨달음을 주시는 긍휼의 책입니다 할렐루야
회개하지 않고는 다음구절이 넘어가지 않는 성령께서 강력히 붙들어 주시는 은혜의 책입니다. 하루 온종일 붙들고 기도하면서 읽었습니다. 모두가 다 읽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천국지옥 간증이 아닌 말씀이 실제가 되도록 견인합니다. 성회 동영상의 은혜보다 더 깊은 은혜가 임합니다. 그리고 말씀을 읽을 수 있는 권능이 더해져 말씀이 열립니다. 성령의 조명하심이 무엇민지 경험하게 되실 것입니다. 강추합니다. 이 책은 초신자부터 목사님들에게 이르기까지 모두 읽기에 참 좋은 성경과 같은 은혜가 임하는 그런 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