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캐스트로밸리 Center For The Arts
▶ SV•헤이워드 캠퍼스 단원 함께 호흡 맞춰
오는 6일 오후 7시부터 캐스트로밸리 센터 For The Arts((19501 Redwood Rd. Castro Valley, CA)에서 창단 12주년 정기공연을 앞두고 있는 SF 갓스 이미지(God’s Image 단장 엄영미 전도사) 단원들이 막바지 훈련에 비지땀을 흘렸다.
본보가 특별 후원하는 오는 6일 공연을 앞두고 그동안 SV와 헤이워드 캠퍼스에서 떨어져서 훈련해오던 단원들은 지난달 30일(토) 오후1시부터 함께 모여 공연을 펼칠 각 팀별로 나눠 연습한 후 오후 4시부터는 실제 무대를 연상하며 전 단원의 드레스 리허설을 통해 각각의 캠퍼스 단원들이 해오던 연습들에 대해 손발을 맞추며 공연의 전체 흐름을 한자리에서 느끼게 했다.
지난 1년간 준비해온 작품들을 1시간30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함축시켜 보여주고 들려준다는 것이 결코 쉽지만은 않기에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며 마지막 다듬기 작업을 진행한 것이다.
이와 함께 그동안 몰래 연습을 해오던 어머니 댄스팀은 화려한 의상에 가발과 액세서리까지 하고 나와 평소의 모습을 분간할 수 없을 정도로 파격적인 변신과 함께 댄스를 선보이는 등 정기공연에서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공연에서는 중고생들로 구성된 단원들이 Saved By Grace, So Good/Everlasting, We have Overcome 등 요즘 학생들이나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곡을 편곡하여 직접 노래를 부르며 안무를 만들어 댄스로 선보일 예정이며 주니어팀은 Jesus in My Life, Better than Life를 통해 깜찍한 그들과 하나님의 세계를 선보이게 된다.
한편 이번 갓스이미지 12주년 공연예배는 무료초대권을 갖고 입장할 수 있으며 이번 공연을 통해 모금된 공연헌금의 경우 ‘굿 네이버스’를 통해 이디오피아의 망가진 우물펌프에 대한 보수작업 하는 일에 전액 지원된다.
갓스이미지 정기공연 일정은 다음과 같다.
▲일시: 6월6일(토) 오후7시
▲장소: Castro Valley Center For The Arts(19501 Redwood Rd., Castro Valley)
▲문의:(650)685-4489
<이광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