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조한 겨울철, 만능 베이스 메이컵 노하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이다. 건조해진 피부로 화장이 자꾸 뜨기 때문에 매끄럽게 광택 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줄 베이스 아이템이 절실하다. 촉촉하고 들뜸 없는 메이컵을 원한다면, 스킨케어 기능이 함유된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보자. 강한 밀착력으로 하루 종일 탄탄한 메이컵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피부에 촉촉함까지 부여해준다.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기 전 모공을 채워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결을 표현해주는 프라이머나 메이컵 부스터를 사용하면 들뜨지 않고 윤기 있는 베이스 메이컵을 완성할 수 있다. 건조함을 많이 느낀다면, 보습을 더해주는 멀티밤을 사용해 주면, 완벽한 겨울철 메이컵을 완성할 수 있다.
■잡티는 가리고, 광택감은 살려줄 만능 아이템: 파운데이션최근 출시된 파운데이션은 더 이상 커버만 해주는 아이템이 아니다. 수분공급, 메이크업은 물론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까지 가능한 멀티아이템으로 재탄생했다.
생기 넘치고 탄탄한 피부를 표현을 원한다면, 보습 기능이 있는 파운데이션을 선택하여 광택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자. 조성아 22의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라운드 4‘(30ml)는 쉽게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된 파운데이션이다.
얼굴 굴곡에 맞게 특수 설계된 트라이앵글 구조의 허그퍼프가 피부의 구석구석을 빈틈없이 커버해 밀착력과 지속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단백 산양유와 씨네이크 성분 등의 8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빛 캡슐이 ‘입체 볼륨광’을 연출하며, 실크 아미노산성분의 초미세입자가 들어있는 파운데이션이 피부 결점을 한번에 커버하여 무결점 실키 피부를 완성해준다.
랩코스의 ‘브라이트닝 CC쿠션 SPA50+/PA+++’ (12g)은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캐모마일 자연발표꽃수가 29% 함유해 속 당김이나 속 건조 없이 윤기 나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스마트한 레이어링 효과로 모공과 잡티를 매끈하게 가려주며 브라이트닝 베이스가 피부톤을 내추럴하면서도 환하게 연출해준다.
■은은한 광택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아이템 : 메이컵 부스터&프라이머메이크업의 기본은 잘 다져진 바탕이다. 모공을 메워주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까지 연출해주는 프라이머,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메이컵 부스터 제품을 사용해 탄탄한 밑바탕을 완성해주면 들뜸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아이젠버그(EISENBERG)의 ‘유스 엘릭시르 포 우먼‘(30ml)은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결을 표현할 수 있는 젤 타입 메이컵 부스터다. 쫀쫀한 젤 베이스에 고급스러운 골드 펄이 다량 함유돼 피부에 매끄러움과 탄력을 부여한다. 사용하면서 지속적인 수분감을 주기 때문에 오랫동안 메이컵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