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포셉이 2016 S/S 토이 컬렉션을 통해 공식 론칭했다. 포셉은 2539 여성 브랜드다. 선명하고 다채로운 컬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볼륨감 있는 퍼프 숄더와 스트링 오브제, 입체적인 효과를 주는 구조적인 절개선을 배치해 몸매를 보다 입체적이면서 슬림하게 보이도록 디자인했다. 고급 안감, 꼼꼼한 마감 스티치를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액세서리 없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포셉은 디자인과 고급원단, 봉제기술의 3박자가 맞아야 제대로 된 의상이 나올 수 있다는 신념으로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때문에 모든 제품을 업계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최고 명장들과 협업을 진행 중이다.
포셉의 총괄 디렉터 ‘Jayra’는 “포셉의 제품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퍼스널 오더 베이스로 진행된다”며 “까다로운 제조와 QC를 거쳐 완성되기 때문에 하루에 제작할 수 있는 제품 수량이 많지 않다”고 말했다.
포셉은 이번 토이 컬렉션에 이어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지는 핏의 모노톤 컬러 블록, 다양한 믹스매치가 가능한 레이어드 피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 등으로 구성된 두 번째 컬렉션을 곧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