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 영하날씨 예보에 난방·방한용품 판매점
▶ 한인방문 부쩍 늘어 활기… 업소들 즐거운 비명

주말 한파가 예보된 가운데 전자랜드 매장을 찾은 한인 고객들이 온수매트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사진제공=전자랜드>
각종 할인전·프로모션 등 고객몰이 한창
이번 주말 뉴욕 일원에 한파가 몰아칠 것이란 예보가 나오면서 겨울장사가 모처럼만에 활기를 띠고 있다.주말 내내 영하의 날씨가 이어지다 8일 화씨 18도(섭씨 영하 8도)까지 내려갈 것이란 예보가 나오면서 난방 및 방한제품 판매 업소를 찾는 한인들이 부쩍 늘고 있기 때문으로 관련 업소들은 오랜만에 찾아온 추위를 반기며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가전업계
전자랜드에 따르면 한파가 예보되면서 온수매트와 히터, 가습기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김희애의 온수매트로 유명한 ‘스팀보이’를 최저가에 내놓아 인기를 끌고 있는 전자랜드는 히터 전제품을 20~30% 할인가에, 가습기와 공기 청정기를 최저가에 판매중이다.
조은전자는 ‘경동나비엔(구, 경동보일러)’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컴포트 메이트’(Comfort-Mate)’를 최저가에 내놓았다. 히터 제품을 할인 판매중인 조은전자에 따르면 컴포트 메이트 퀸 사이즈는 좌우측의 온도를 다르게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뉴저지에 위치한 하이트론스와 베델전자는 ‘경동나비엔(구, 경동보일러)’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컴포트 메이트’(Comfort-Mate)’와 노비타 온수매트를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 하이트론스와 베델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온수매트와 한국산 원적외선 히터, 무릎 사우나, 반신욕기 등이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신년선물 기획전’이 한창인 홈앤홈은 히터와 가습기를 10%, 겨울 내복과 겨울 남녀점퍼를 20% 할인 판매중이다. 홈앤홈은 이달 20일~29일 ‘겨울정기 세일전’을 마련, 침구와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건강용품업계
장생건강은 겨울철 최고 인기상품인 ‘흙표 흙침대’를 할인 특가에 내놓았다. ‘흙표 흙침대’ JF-1025Q 제품을 25%, JF-2020 황맥 카우치 제품을 35%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등 파격가에 정품 ‘흙표 흙침대’를 공급하고 있다.
미 동부 유일의 돌침대, 흙침대 본사직영 판매업체인 황토방은 폭탄 세일전을 마련했다. 황토 흙침대를 74%, 로즈 카우치+맥반석과 로즈 소파+맥반석을 모두 60% 할인가에 내놓았다.
■의류 및 침구업계도
한국의 유명 의류 아웃렛 국보는 한국 프리미엄 패딩 2017년 신제품과 밍크 모피를 50% 할인가에 내놓았고 겨울 보온 패션 의류 신제품과 남녀정장, 2030 슬림핏 정장, 수제화, 가파치 장갑과 지갑, 벨트 세트, 여성가죽신발, 패션방한모, 여성 고급스카프 등을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
이불하우스는 겨울제품 최대 40% 할인전을 마련했다. 신상품 고밀도 극세사와 면 차렵이불 등 최상급 겨울이불을 최저가에 장만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골프나라는 골프의류 전품목을 20~70% 할인 판매하고 있고 루이까스텔은 신상품을 30~59% 할인판매하고 있다. 또한 신발 백화점 슈빌리지는 ‘하나사면 하나 50% 할인’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헬로 홈 닷컴도 최대 50% 할인전을 실시하고 있다. 찜질팩 온열기 전문기업 다나은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C1
<
이진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