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오날드 웨딩 박람회&패션쇼’ 29일 개최
▶ 30개 업체 참여…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열려

노종환(오른쪽 두 번째) 산수갑산2사장이 김현석 라헬 웨딩 그룹 대표, 비키 박 비키C5 원장, 정유정 한복 스토리 대표 등 웨딩 박람회 참가업체 관계자들과 2017년 웨딩 박람회 &패션쇼‘ 를 홍보하고 있다.
“웨딩 정보도 듬뿍 얻고, 추억도 쌓으세요.”
산수갑산2와 레오날드 연회장 공동 주최 ‘2017 레오날드 웨딩 박람회 &패션쇼’가 오는 29일 그레잇넥 레오날드 연회장 그랜드볼룸(555 Northern Blvd Great Neck)에서 열린다. 정오부터 오후5시30분까지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는 연회 파티, 예물과 웨딩드레스, 사진&비디오, 연회 파티, 메이크업 등 30개 업체가 참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보다 저렴한 가격에 예약도 받을 예정이다.
노종환 산수갑산2 사장은 “한자리에서 웨딩과 관련한 많은 정보를 한번에 얻어갈 수 있는 뉴욕뉴저지 최대 규모 웨딩 박람회”라며 “직접 방문해 웨딩 트렌드를 읽으며 정보도 얻고,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스모스 백화점과 블랑쉐 모피의 예물 예단 특별전이 펼쳐지며 차리솔 드레스, 라헬 드레스, 한복 스토리, 더 한복 등이 참여하는 ‘웨딩 드레스& 한복 패션쇼’도 3시 30분 진행된다.
라헬 웨딩 그룹의 김현석 대표는 “금속성 장식으로 강한 느낌을 주거나 시스루 웨딩 드레스가 최근의 트렌드”라며 “강남에서 2017년 콜렉션으로 런칭한 디자인 등 최신 디자인 드레스들이 다채롭게 소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스페셜 포토존 행사가 진행돼 포토부스, 폐백, 셀카 등 다양한 컨셉의 커플 사진 콘테스트도 진행된다. 폐백 사진이 없는 부부들의 경우, 이번 행사가 한복을 입고 폐백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가장 잘 찍은 커플을 뽑아 상품도 증정한다. 무료 웨딩 사진 촬영권, 김치 냉장고, 3박 4일 캔쿤 여행권, 커플링 반지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된다. C2
<
최희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