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신건강 창립 4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은 영신건강(대표 최훈석)이 다가올 40년 역시 변함없이 한인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이 될 것을 다짐했다.
영신건강은 2017년 한 해 ‘자연으로 회귀’(Back to Nature), ‘퀄리티 넘버 1'(Quality is No 1)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40주년 기념 건강식품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 분기 새로운 프로모션을 약속한 영신건강은 올해 첫 프로모션으로 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네스 꿀커피 30포를 증정한다. 또한 영신 유기농 생로얄젤리를 6개 구입하는 고객에게, 1개 무료에 로얄 파우더 1개를 더 증정한다.
이와함께 300달러, 600달러, 900달러, 1,200달러 이상 제품 구입시 구매한 금액에 따라 한 산삼 뿌리, 데일리 에이지 디펜스 크림, 타임 솔루션 페이스 오일, 마카 파우더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히 미주 전 지역 무료배송 서비스와 함께 설날을 맞아 한국으로 명절 선물을 보내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2월10일까지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영신건강은 꿀, 생 로얄젤리, 비 프로폴리스, 비 폴렌 등 양봉산물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한인기업으로 LA와 뉴욕, 버지니아 그리고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지난 1977년 일리노이주 빌라팍에서 소규모 양봉 농장으로 시작한 영신건강은 미주 한인대표 건강식품 기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대표상품인 생로얄젤리 원액 및 꿀 제품은 연방 농무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획득했으며 cGMP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제반 생산시설에까지 유기능 인증을 받았다.
한편 영신건강은 산하 영신문화원을 통해 글로벌 어린이재단과 국제기아대책기구 등과 연계, 나눔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26일 본보를 방문한 허재은(사진) 상무는 “SNS 시대에 맞춰 카카오친구(@yshealth) 맺기를 하면 분기별로 다양한 사은 혜택을 드린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했다.
영신건강의 건강식품 제품들은 웹사이트(www.yshealth.com) 또는, 24시간 무료로 운영되는 대표전화(877-727-5530)로 주문이 가능하다.
<
이진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