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와 김정현이 주연 호흡을 맞춘 2017 MBC 특집극 ‘빙(氷)구’가 오는 2월 5일 첫 방송된다.
24일 MBC 측은 “올 겨울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일 ‘빙구’는 오는 2월 1일부터 네이버를 통해 선 공개되며, 본 방송은 2월 5일과 12일 밤 12시 5분 MBC에서 볼 수 있다”라며 ‘빙구’의 편성 확정에 대해 전했다.
한선화 김정현 주연의 빙구는 뜨거운 가슴을 가졌으나 사랑 때문에 몸이 얼어버린 남자와 각박한 세상에 마음이 꽁꽁 얼어버린 여자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끈따끈한 로맨스다.
극 중 김정현은 한 때 잘 나가던 극장 간판장이인 고만수 역을 연기한다. 만수무강하라고 지은 이름 덕분인지 1979년에도 2016년에도 시간을 초월해 동일한 나이를 지닌 인물이자 이 세상에 사랑은 단 하나라고 믿는 순정남이다.
한선화는 재계약 불발 위기에 처한 은행텔러인 장하다 역을 소화한다. 이름과는 달리 장하기는커녕 먹고 사는 데 목숨 거는 인물이다.
하루 빨리 이 생활을 청산하고 외국으로 떠나는 게 유일한 희망이고 사랑 같은 것은 믿을 시간조차 없던 그녀이지만, 냉동인간이 나타난 뒤로 꽁꽁 얼었던 마음이 조금씩 녹아내리기 시작한다.
<
길혜성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