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오는 7일 자신의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하는 가수 정준영이 SNS를 통해 짧은 소감을 전했다.
정준영은 31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이번 컴백 앨범이 모든 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는 짧은 글을 게재하며 앨범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정준영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는 정준영이 오는 7일 0시 첫 솔로 정규 앨범 '1인칭'을 발매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정준영의 이번 앱럼은 지난해 2월 솔로 싱글 '공감' 이후 1년만에 발표되는 정규 앨범이다.
정준영은 앨범 이미지를 통해 홀로 얼룩 무늬의 롱코트를 입고 고개를 숙인 채 공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정준영의 이번 앨범은 그간의 공백기 동안 유럽을 여행하며 쌓아온 그만의 음악적 감성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정준영은 지난해 전 여자친구와 스캔들로 곤욕을 치르며 연예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 검찰로부터 무혐의 판결을 받고 컴백을 예고했다. 정준영은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 복귀했다. 또한 오는 25일 서울에서 열리는 첫 솔로 단독 콘서트 '정준영 LIVE CONCERT - Seoul' 등도 준비 중이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