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MBC
연기자 김정민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김구라와 열애설에 대해 속시원하게 해명했다.
31일 MBC에 따르면 김정민은 최근 진행된 '라디오스타' 촬영에 최은경 김나영 황보 예정화 등과 함께 게스트로 참여했다.
김정민은 이번 녹화에서 지난해 말 화제가 된 '라디오스타' MC 김구라와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고, 이에 예정화도 가세했다.
김정민은 "정말 아니다"라며 김구라와 열애설을 재차 부정하며, 온라인 상에서 떠돌던 모든 루머들에 관해서도 진실을 밝혔다.
김정민은 열애설 직후 걸려온 전화를 언급해 또 한 번 시선을 끌었다. 전화를 건 사람은 다름아닌 김구라였기 때문이다. 김정민은 "선배로서 그렇게 말해주는 게 고마웠다"라며 김구라가 전화로 했던 말들에 고마움을 표했다. 이에 김구라가 김정민에게 과연 무슨 말을 건넸을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 밖에도 김구라 김정민의 열애설 소문의 발단인 예정화가 방송에서 두 사람을 언급하게 된 비화도 공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정민 예정화 등이 출연한 '라디오스타'는 오는 2월 1일 오후 방송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