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 조 경영전략부사장(CFO)이 이달 말 LA에서 열리는 TM POS, Inc IR 행사에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기대하고 있다.
POS 솔루션의 4세대 혁명으로 평가받고 있는 ‘TM POS'가 미주, 특히 동부 시장 공략에 나섰다.
TM POS, Inc의 POS(Point of Sales) 솔루션은 클라우드 기반의 차세대 POS 시스템으로 고객관리시스템인 ▲'CRM'(Client Relationship Management) 솔루션이 기본기능으로 탑재돼 있는 것은 물론, 거래처 등 계좌를 관리해 주는 ▲계좌정보시스템 'AIS'(Account Information System)과 비즈니스 오너들의 작업그룹을 관리해 주는 ▲워크그룹관리시스템 ‘WM'(Workgroup Management), 그리고 프랜차이즈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관리시스템 FMD(Franchise Management System) 등 다양한 최첨단 서비스가 기본으로 탑재, 기존 POS 시스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업계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나고 있다. <사진참조>
또한 서비스를 각 비즈니스별로 패키지화, 비즈니스 오너들이 비즈니스를 시작할 때 보다 편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미 전역에 TM POS Sales 프렌차이즈 대리점을 모집, 세일즈 지원 및 POS 판매 사업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추진중이다.
그 일환으로 ‘TM POS, Inc’는 이달 25일~26일 캘리포니아주 LA Pacific Palms Resort(http://www.pacificpalmsresort.com)에서 미 전역 50개 주 POS 영업판매 회사 및 전문 인력들을 초청, 대규모 ‘IR’(Investor Relations)행사를 개최한다. POS 사업자와 비즈니스 오너 참가자들에게는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이 지원된다. 문의 917-544-7384
존 조 경영전략부사장(CFO)은 “TM POS는 CRM 고객관리는 물론 잠재적 고객관리와 퀵 북 등을 이용한 결재 시스템에, POS 시스템을 접목한 차세대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오너 및 기존 POS 회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며 “특히 이번 IR 행사에서는 TM POS의 서비스 시현과 각 솔루션의 특장점, 회사의 미래가치 및 성장전략 발표 등 투자자들을 위한 TM POS 기업 IR 설명회로 진행 된다”고 밝혔다.
‘TM POS, Inc'의 지주회사인 ‘Thanks Holdings Corp’과 ‘Thanks Holdings Corp’자회사들의 비즈니스 전략 등 회사의 전사적 가치를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란 설명이다. 현재 ‘Thanks Holdings Corp’산하에는 'TM POS'와 'ESOLUTIONTG', TM Wellbeing, TM PRO CONSULTING, Thanks Trucking, Tres More, Thanks Digit, Thanks Payout 등의 자회사와 ThanksMatrix, Go7Shop, GoLawCase, TMUniversity, eu-Bliss, deHygion, ThanksBless 등 브렌드를 보유하고 있다.
조 CFO는 “'TM POS'는 현재 리워드 마케팅도 실시 중으로 추천 건당 20%의 크레딧을 드리고 있어 5건만 되면 무료로 ‘TM POS’를 이용하실 수 있다”며 “월스트릿저널 등의 호평으로 뉴욕증시 상장을 준비하고 있고 21세기를 선도할 초일류기업으로 성장하는 비전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TM POS는 현재 직원을 모집중이다. TM POS 뉴욕 진출에 따른 것으로 세일즈 VP 1명, 세일즈 Rep와 일반(Admin) 직원을 찾고 있다. 이력서 제출 info@tmpospro.com 718-224-4874
한편 경영지원시스템 제공을 넘어서 원 월드, 원 글로벌을 추구하고 있는 ‘Thanks Holdings Corp’는 ‘Thanks Cafe’ 1호점을 LA에 오픈한다. 이후 ‘Thanks Nail’과 ‘Thanks Skin Care' 등 머천트 기반 확장과 함께 자본투자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TM POS, Inc 뉴욕 사무실 주소 4240 Bell Blvd. #201 Bayside, NY 11361
문의 718-224-4874
<
이진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