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는 비전을 품고 활동하는 기독교실업인협회(CBMC)의 동부연합회 메릴랜드지회(회장 이근봉)는 내달 19일(금)부터 20일(토)까지 엘리컷 시티 소재 터프 밸리 리조트에서 최고경영자(CEO) 학교를 개최한다.
행사는 5월 19일(금)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0시, 5월 20일(토)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성경적 비즈니스 전략과 경영의 비법’이란 주제로 열리는 CEO 스쿨은 비즈니스를 운영중이거나 준비 중인 경영자부터 전문 경영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식사와 교재비를 포함해 150달러이고 5월 14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근봉 회장은 “CEO 스쿨은 한인 실업인들이 성경적 세계관에 바탕을 둔 기업 경영으로 세상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진행된다”며 “여러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기업인과 전문가들이 자신의 사례를 소개하고 다양한 주제의 비즈니스 노하우를 전수 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근봉 회장은 “또 도움이 필요한 참가자들이 비즈니스 관련 멘토와 상담할 수 있도록 진행 중”이라며 “6월 11일에는 참가자들과 멘토를 초청해 네트워킹 하는 시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강사로는 필라델피아 샘 황 변호사, 댈러스 케빈 리 앤 컴퍼니 이광익 대표, 필라델피아 MORE 뱅크 폴 현 은행장, 메릴랜드 대학 경영학 서명구 교수, 오하이오주립대 지호준 교수, 북미주CBMC총연합회장인 박상근 변호사, 토론토 키친 푸드 페어 솔로몬 김 대표가 초청됐다.
이번 CEO 스쿨 준비 위원장은 안일송 MD지회 부회장과 강고은 총무가 공동으로 선임됐고 회계는 그레이스 변씨가 맡았다.
한편, CBMC MD지회는 6월 29일부터 7월 1일 조지아주 애틀란타에서 열리는 북미주대회에 참가하고 9월에는 ‘상속계획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다.
문의 (410)960-6866 안일송,
(240)281-7949 강고은
장소 2700 Turf Valley Rd,
Ellicott City, MD 21042
<
배희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