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런 골프장 전경과 총 매니저 마이크 테이트씨.
버지니아 헤이마켓에 위치한 불런 골프클럽이 9월 한달간 한인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마이크 테이트 총 매니저는 최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9월 한달간 한인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면서 “현재 한인 멤버십 회원이 가족 기준으로 5가정밖에 되지 않는데 이번 기회에 많은 한인들을 멤버로 받아들이고 싶다”고 말했다.
멤버십은 엘리트(선착순 30명), 프리미어, 스탠더드 3개로 나눠진다.
7일 내내 언제든지 골프장을 사용할 수 있는 엘리트 멤버십의 연 가입비는 4,450달러. 추가 배우자는 1,200달러만 내면 된다.
주중과 주말 낮 12시 이후에 골프장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어 멤버십 연 가입비는 3,850달러. 주중에만 사용이 가능한 스탠더드 멤버십 연가입비는 3,350달러, 추가 배우자는 각각 1,200달러를 내면 된다.
오후 3시 이후 18세 이하 자녀들은 멤버십 부모와 무료로 라운딩을 할 수 있다.
또한 멤버십 소유자는 제휴 골프장인 스태포드의 오거스틴 골프클럽, 리스버그의 라스베리 폴스, 웃브리지의 올드 히커리 골프클럽을 15달러만 내고 사용할 수 있다. 단 주중과 주말 오전 11시 이후로 한한다.
이밖에도 멤버십을 갖고 있으면 동반자들이 그린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브로드 런 골프 클럽 등 추가 제휴 골프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이며 가격은 평균 25달러.
테이트 매니저는 “불런 골프클럽은 티홀이 서로 교차하는 곳이 없고 치기가 편해 점수가 잘 나오는 편”이라며 한인들의 멤버십 가입을 추천했다.
한편 불런 골프클럽은 웨딩 & 이벤트 홀도 갖추고 있어 동문회 가족모임 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
문의 (703) 753-7777
chungkim@raspberrygolfmgmt.com,
주소 3520 James Madison Hwy., Haymarket, VA 20169.
<
이창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