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등으로 셀프 콘텐츠 제작이 가능해지면서 영화제작자를 꿈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워싱턴 DC 소재 아메리칸 뱅크 어소시에이션(American Bankers Association) 파운데이션이 주최하는 비디오 콘테스트는 버지니아·메릴랜드를 포함한 전국 13-18세 학생들을 대상으로 내달 1일(금)까지 90초 이하의 상영시간을 갖는 공익성 콘텐츠 제작물을 접수받고 있다.
주제는 “근검절약의 가치를 주변인들에 심어 올바른 소비습관을 갖게 할 방법”(the value of saving money and (inspiring) their peers to become lifelong savers)으로 네셔널 1위 우승자에게는 5,000달러, 2위는 2,500달러, 3위 1,000달러의 상금이 수여되고 우승자의 해당 학교에도 교사들이 네셔널 교육 컨퍼런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후원금이 지원된다.
자세한 정보와 참가를 원할 경우 해당 홈페이지(aba.com/Engagement/LCS/Pages/default.aspx)를 방문해 지원하면 된다.
문의 (800)226-5377
<
강진우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