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2 ˙ 3 달러 메뉴 … 패션디자이너 안나 수이 빨간 봉투 증정
맥도널드가 황금개의 해 무술년을 맞아 1, 2, 3달러 메뉴와 함께 설 프로모션을 마련, 고객들의 행복을 기원하고 있다.
맥도널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계 패션 디자이너인 안나 수이(Anna Sui)와 손잡고 2018 설 특집 한정판으로 행운의 빨간 봉투 시리즈를 제작했다. 이 스페셜 봉투들은 디자이너 수이의 오리지널 디자인들이 담겨 있으며 1월23일 화요일부터 샌프란시스코에서 배포된다.
당일 샌프란시스코에 없는 고객들을 위해 맥도널드는 Leenda D(@LeendaDAvenue)와 Miss Gina Darling (@MissGinaDarling)과 손잡고, SNS를 통한 전국적 증정 이벤트를 진행, 모든 고객들이 빨간 봉투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들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참조하면 된다.
1, 2, 3달러 메뉴는 현재 이벤트 참여 맥도널드 레스토랑에서 판매중이며 모든 가격대의 아침 메뉴와 버거, 치킨 메뉴로 구성돼 있다. 손님들은 McChicken과 Sausage McMuffin with Egg와 같은 클래식 메뉴는 물론, 순 흰살코기로만 만든 버터밀크 크리스피 치킨 필레를 토스트한 번 위에 피클과 함께 얹어 얼마전 선보인 새콤달콤 크리미한 시그니처 소스와 함께 즐기는 신메뉴 Classic Chicken Sandwich도 달러 메뉴로 즐길 수 있다.
<
이진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