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업소 자랑 /더 큰 투어
▶ 서유럽 7개국 파격 특별상품.메릴랜드 당일코스 등 선봬

더 큰 투어 서부여행에 참여한 고객들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더 큰 투어의 데이빗 강(사진) 대표는 미 동부 한인 여행업계의 산증인이다.
지난 86년부터 여행업에 종사한 강 대표가 산전수전을 겪고 깊은 내공을 쌓은 후 지난 2016년 12월20일 야심차게 새로운 여행사 ‘더 큰 투어’를 시작했다. 여행사 대표이면서 동시에 여행 설계사로 활약하고 있는 강 대표는 여행객들에게 여행의 진정한 멋과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강 대표가 파격적으로 기획한 특선여행은 서유럽 7개국 12박 13일 코스다. 영국을 비롯해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독일, 스위스, 이탈리아를 관광하는 이 상품의 가격은 항공료와 식사 포함 일인당 2,999달러씩이다. 이런 가격은 이번 한 번만 가능하다는 것이 강 대표의 설명이다.
또 마더스데이와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상품은 당일 코스로 메릴랜드 블루 크랩 식도락 여행과 아나폴리스 유람선 관광 등이다. 다음달 5일 출발하고 요금은 일인당 150달러. 식도락 여행은 무한 리필되는 블루 크랩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 활동의 하나로 강 대표는 오는 16일 월요일 오후 1시부터 2까지 뉴저지 테너플라이에 있는 KCC 한인동포회관에서 ‘여행은 즐겁다’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열 계획이다.
이 세미나에서는 여행하면서 얻을 수 있는 정신적 육체적 건강과 우리 주위에서 쉽게 찾아갈 수 있는 힐링 여행지 소개, 여행할 때 꼭 알아야 하는 상식 등을 배울 수 있다.
더 큰 투어는 팰리세이즈팍에 뉴저지점과 뉴욕 퀸즈 플러싱에 사무실을 가지고 있다. 대표 문의: 201-213-5595
<
김한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