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기등록 할인.장학금 등 각종 프로모션 앞세워 학생 유치 적극

여름학기 조기등록 프로모션이 시작됬다. 뉴욕일원 한 한인학원의 여름학기 수업모습.
뉴욕일원 한인학원가의 여름학기 수강생 모집 경쟁이 일찌감치 막이 올랐다.
여름학기가 두 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수강생 유치를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봇물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조기 등록시 수강료 10~50% 할인 등 할인폭이 커 등록 열기가 뜨겁다.
뉴욕 롱아일랜드 플레인뷰에 위치한 '이튼아카데미'(Eton Academy)는 여름학기 수강료(Tuition) 50%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조기등록 할인으로 마감일이 4월30일이다. 올해 이튼아카데미의 여름학기는 7월9일 개강해 8월17일 종강하며 ‘Test Prep & Enrichment’와 ‘Writing & Grammar’, ‘SATⅡ’, ‘Science’, ‘Math Research’, ‘Dr. John Chung's Math’ 등 다양한 레벨별 강좌로 꾸며진다.
뉴욕 퀸즈 플러싱과 롱아일랜드 제리코 두곳에 위치한 ‘수 아카데미’(SOO Academy)도 조기등록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5월31일까지 등록할 경우, 수업료 10% 할인과 함께 강좌 추가에 따른 5%추가 할인이 적용, 최대 25%(총 4개 강좌)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플러싱 여름학기는 ‘SAT 및 특수고 시험준비반’과 ‘1년 완성 수학/과학반’, ‘SATⅡ 준비반’, ‘Grammar & Writing 영어반’ 등 종합 교육반으로, 제리코 여름학기는 SAT& ACT 시험전문(클래스별 10명) 및 수학 소그룹 중점교육으로 각각 진행된다.
뉴욕 퀸즈 플러싱에 위치한 'KYS 아카데미'(The KYS Academy)은 2018 여름학기 조기등록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4월30일까지 등록하면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9일 개강해 7주 동안 이어지는 'KYS 아카데미' 여름학기는 SAT/ACT, SATⅡ, SHSAT 강좌로 꾸며진다.
한편 한인 타운에 위치한 ‘CUNY 퀸즈보로커뮤니티칼리지’는 2018년 여름학기 학생을 모집에 나섰다. '포트 오브 엔트리'(Port of Entry) 토플 영어 프로그램으로 풀타임(ESL 집중반+ 토플)과 파트타임(회화, 문법, SAT 작문) ESL 반 등 2개로 진행된다.
풀타임 반은 6월4일, 파트타임 반은 6월9일 각각 개강하며 I-20가 발급된다. IBT와 토플반을 성공적으로 완수했을 경우, 퀸즈보로커뮤니티칼리지 지원 시 토플점수 없이 입학 할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진다.
CUNY 퀸즈보로커뮤니티칼리지는 “관광비자에서 학생비자로 변경이 가능하다”며 “우수 수강생에게는 장학금도 지급한다”고 밝혔다.
<
이진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