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CEO 총연우회의 장준(왼쪽부터) 사무총장, 남승현 친목분과위원장, 고동호 회장, 크리스틴 이 친목분과위원은 제5기 수강생 모집과 첫 전체 야유회에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연세 글로벌 CEO 과정(이하 YGCEO)이 오는 7월 시작되는 제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또 다음달에는 처음으로 총연우회 전체 야유회도 떠난다.
‘마이 비전, 마이 퓨처’(My Vision My Future)를 주제로 이뤄질 5기는 7월19일부터 8월18일까지 5주간 매주 목·금·토요일 평일은 오후 7~10시, 토요일은 오전 9시~오후 4시 총 60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첫주는 마케팅의 김영찬 교수가 ‘시장을 선도하는 마케팅 전략 키워드’를 강연하고, 경제학의 성태윤 교수가 ‘경제학으로 세상 읽기’를, 리더십 전문 정동일 교수가 ‘Enabling 리더십을 통해 신뢰와 성과를 창출하라’를 강의한다.
또 사학과의 설혜심 교수는 ‘글로벌 리더를 위한 세계사’를, 교육학의 이성호 명예교수는 ‘시대가 요구하는 창조적 변혁 지도자’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YGCEO 총연우회의 고동호 회장은 “한인사회의 지적 역량을 제고해 주도적으로 미래에 대처하는 CEO를 위한 비학위 고등교육 과정”이라며 “경제·경영 지식은 물론, 리더십과 역사 등 경영인의 안목을 품격 있게 높여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총연우회는 6월9일 토요일 부에나팍의 ‘랄프 리저널 팍’에서 첫 전체 야유회 행사를 갖는다. 기수별 모임을 확대해 YGCEO와 남가주 연세대 동문회 회원 모두가 참여하는 대형 이벤트로 9월의 비즈니스 믹서와 더불어 봄과 가을철 대표 행사로 정례화할 예정이다.
남승현 친목분과위원장은 “엄마, 아빠가 공부하느라 함께 하지 못한 시간 동안 다른 가족들이 겪은 노고에 대한 감사의 의미가 있다”며 “함께 성장하는 어울림의 자리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5기 과정 등록 문의 전화 (213)598-0628, (213)344-5698, 웹사이트(www.ygceous.com).
<
류정일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