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인 다수, 캐나다 총리 지지…통상분쟁으로 캐나다 불만 커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의 대통령당선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클린턴이나 오바마같은 민주당 대통령들은 외국에 더 많은 혜택을 줬고 공화당 대통령들은 민주당 정치인들하고 타협하기에 급급해서 무역적자는 손볼 생각조차 없었답니다. 그래서 화끈하게 밀어 부치는 트럼프를 뽑은거죠. 캐나다가 아무리 불평을 하더라도 결국에는 미국에게 빌붙게 되어 있읍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아주 잘하고 있습니다. 왜 미국이 전세계의 호구가 되어야 하나요? 미국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자급자족이 가능한 나라임에도 불구하고, 지금껏 콜럼비아 한 나라를 제외한 모든 나라와의 무역에서 적자만 보고 있으니, 나라빚이 쌓여만 가고 있다. 그러니, 우리아이들 학비는 나날이 올라, 대학졸업시 $20,000 빚이 기본이다. 부모들도 애한명 대학졸업시키는데, 기본적으로 5만불 6만불든다. 무역 전쟁해서라도, 미국이 무역 적자를 줄이고, 더 나아가 나라 빚을 좀 청산하고, 흑자 무역을 달성해서,그 혜택 좀 누려보자.
캐나다는 미국 도움 없으면 망한다. 잘 행동하지 않으면 멕시코 될수있다.
캐나다가 미국품목을 관세를 붙치는데 미국도 관세를 붙쳐야지요. 미국정부가 왜 돈이 없는지 알겠네...